통합 검색어 입력폼

강아지와 함께하는 일본 요리 레시피 영상

조회수 2019. 1. 16. 16:0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강아지도 보고, 레시피도 배우고~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늘 먹방이나 레시피 영상만 보셨나요? 혹은 강아지 고양이 영상만 보셨나요? 좀 더 신박한 걸 찾고 계신다면 주목해주세요! 오늘 제가 특별한 유튜브 채널을 소개해드리려고 하거든요.

출처: 유튜브 | @Cooking with Dog

'Cooking with Dog'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은 강아지와 함께 일본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는 영상이 올라오는 채널이에요. 구독자가 140만 명이 넘는 인기 채널이랍니다!

출처: 유튜브 | @Cooking with Dog

이 영상의 주인공은 회색 푸들 프란시스예요. 셰프가 요리를 하는 모습을 얌전히 옆에 앉아 지켜보곤 하죠. 영상은 프란시스가 요리에 대한 설명을 내레이션으로 담는 콘셉트예요. 귀엽고 우아한 프란시스의 외모와는 다르게 굵직한 저음의 내레이션이 나와 조금 안 어울리는 듯 하기도 하지만요.


그럼 'Cooking with Dog'의 소개 영상부터 보실까요?

프란시스의 모습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 보통 프란시스는 너무 얌전해서 없는 것 마냥 조용하지만 가끔 사고를 치기도 한답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나베야끼 레시피 영상이에요. 셰프가 정말 솜씨가 좋네요! 더불어 프란시스는 어쩜 저렇게 얌전하고 예쁜지...!!

출처: 유튜브 | @Cooking with Dog

아쉽지만 프란시스는 얼마 전 무지개다리를 건넜어요. 이젠 프란시스가 늘 앉아있던 자리에 프란시스의 사진이나 강아지 모형을 두곤 하죠.

출처: 유튜브 | @Cooking with Dog

프란시스가 세상을 떠난 건 정말 안타깝지만, 옛 영상 속에서 활약하는 프란시스의 모습은 아직도 보실 수 있답니다. 든든하게 셰프의 옆을 지켜주던 의리 넘치는 친구니 좋은 곳에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겠죠?


영상을 보고 나면 오늘 저녁엔 일본식 요리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거예요. 프란시스처럼 바로 옆에 강아지를 두고 요리하는 건 위험할 수 있으니, 나란히 앉아 저녁식사라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