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라펫

맹수에게서 새끼를 지켜낸 엄마개

역시 모성애는 위대합니다!

96,3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Free-Photos

얼마 전 인도에서 실제로 있었던 일입니다. 히마찰프라데시 주에 위치한 어느 건물에 갑자기 표범이 들이닥쳤어요.



출처@skeeze

하필 건물 안에는 아기 강아지가 혼자 놀고 있었죠. 표범은 허기가 졌던지 강아지에게 무섭게 돌진했습니다.

출처@werdepate

이대로 아기 강아지가 잡아먹히는구나 싶었던 그때, 위험에 처한 새끼를 발견한 어미개가 표범을 향해 과감하게 뛰어듭니다. 결국 표범은 어미개의 공격에 못이겨 도망을 치고 말죠.



표범과 어미개의 치열한 사투를 영상으로 보실까요? 한눈에 보기에도 표범이 어미개보다 덩치가 커보이는데, 어미개는 새끼를 지키겠다는 생각 하나로 표범에게 돌진했어요. 정말 용감하네요 !



출처@Ylvers

여기서 잠깐, 표범이 왜 갑자기 등장했냐고요? 소식전한 외신은 사건이 발생하기 얼마 전 있었던 열대우림 화재 때문인 것으로 추측한다고 해요. 먹이를 구하지 못한 표범이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사람이 사는 곳까지 내려오게 된 것이죠. 표범이 처한 상황도 정말 안타깝네요....

출처@GPress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어미개의 용맹함을 칭찬하며 '모성애는 위대하다'는 코멘트를 남겼답니다. 엄마의 사랑은 사람에게나 동물에게나 똑같이 대단한 것 같아요!


더불어 집을 잃은 표범과 여러 야생동물에게도 하루빨리 새 터전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