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라펫

고양이 있는 집에 다 있는 장난감

야옹이들의 사냥 본능을 자극할 인싸템

1,4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집사 할 말이 있다냥. 잠깐 앉아서 이것 좀 보라냥.

이게 뭐냐면 우리 고양이 장난감이다냥. 집사 너도 안다고? 그럼 빨리 하나 사주지 않고 뭐하냥!

집사 너 맨날 인스타그램 하면서 보면 알잖냥? 다른 고양이네에는 이거 다 있다냥. 그런데 왜 나는 아직 없냐는 말이다냥. 나도 이 장난감 좀 구경 해보고 싶다냥.

이 장난감은 이것저것 내가 원하는 모양으로 조립할 수 있다냥. 동그라미도 만들 수 있고, U자 모양, S자 모양도 만들 수 있다냥. 그럼 신난다냥! 물론 네가 만들어 줘야 한다냥. 내 예쁜 솜방망이로 그런 섬세한 작업까진 하기 어렵지 않겠냥?

만약 집사 네가 조금 더 많이 산다면 또 다른 모양을 만들거나 길게 길게 만들 수 있다냥. 안에 공도 하나 들어 있어서 재밌다냥. 연결하는 막대기 끝 부분에는 약간 경사져 있어서 내가 아무리 쳐도 공이 도르르 내려온다냥.

어제 내 고양이 친구들이 스크래치 패드나, 우리가 좋아하는 풀 키우는 그릇 같은 것도 연결해서 더 멋진 장난감을 만들 수 있다고 자랑했다냥.


나같이 혼자 노는걸 좋아하는 고양이에게 이런 장난감은 필수인거 아니냥?! 조립하는 것도 어렵지 않아서 너 같은 똥손도 금방 만들 수 있다냥. 막대기들을 고리에 끼우기만 하면 된다냥. 이제 슬슬 지난 번에 가져온 장난감이 질리기 시작하니까 빨리 구해달라냥.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