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10월의 기부 주인공 '남양주 유기견 보호소' 1.3톤 기부했어요

조회수 2019. 11. 28.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난 10월의 주인공은 남양주 유기견 보호소였습니다. 남양주 유기견 보호소는 몸과 마음이 다친 유기동물의 삶을 위한 비영리민간단체랍니다. 종부 지원 없이 마음 따뜻한 봉사자분들과 후원자님의 나눔으로 운영되는 곳으로 안락사 없이 유기동물의 사람을 보듬어 주는 곳이에요.

10년 전부터 운영되어왔고 보호소 앞에 아이들을 몰래 유기하거나, 심하게 아픈 아이, 안락사되기 전의 아이 등 구조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인 아이들로 인해 보호소 식구들은 끊임없이 늘어났다고 해요! 특히 10년의 세월이 흐른 보호소만큼 아이들 대부분이 노견이 되어 질병, 장애를 돌봄에 일과 비용이 막대해지는 실정이라고 해요.

올라펫의 소중한 분들의 터치로 총 1.3톤의 사료를 기부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자정 12시 넘으면 바로 기부 버튼 눌른답니다.ㅎㅎ)

한국인이라면 밥심! 우리 아이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전할 수 있게 돼서 정말 뿌듯했습니다. ㅠㅠ 남양주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된 1.3t의 사료는 모두 올라 펫올라펫 여러분의 터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소중한 아이들에게 웃음꽃이 피는 그날까지 올라펫은 더욱더 책임감을 느끼겠습니다! 11월 진행되는 기부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올라펫 이모, 이모부들 덕분에 맛있는 밥 먹고 고맙다개~!^0^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