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좋아하는 네티는 씩씩하게 가족을 기다려요.

조회수 2019. 12. 7.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견종: 카린 테리어 믹스


성별: 중성화 완료


나이: 2~3살 추정


몸무게: 10kg


성격: 어렸을 때는 사람을 무서워했지만, 사람의 사랑을 받고 싶어 하고 손길을 느껴 하고 싶어 하는 밝은 성격의 아이예요.

네티는 유기견이 많은 보호소에서 개체 수 관리가 되지 않아 태어난 아이랍니다. 태어나서 처음 밟아본 건 부드러운 바닥이 아닌 딱딱한 바닥이었어요. 안전을 위해 아기 때는 컨테이너 안에서만 자랐답니다.

이제는 다 커서 바깥에서 친구들과 함께 지내는데 덩치가 작은 편이라 아이들과 싸움이 날 수도 있고, 공격을 받으면 위험해질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여아들과 견사 안에 격리해두었다고 해요.

보호소에 더 있으면 사람에 대한 경계심이나, 외로움을 먼저 배울 수 있어 임시 보호 중인 네 키랍니다. 임시 보호는 말 그대로 임시 보호로 진짜 가족이 나타나 준다면 네티는 더 기뻐할 거예요.^^

중성화도 완료해 주었으며, 치아에 끼었던 치석도 말끔하게 스케일링해 줘 지금은 하얀 건치를 자랑하는 네티랍니다. 그 외 광견병, 코로나, 장염, 1차 종합 백신 완료인 상태로 지속해서 예방접종도 진행하면서 건강한 모습으로 진짜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게 예쁘디 예쁜 네티에요.

어렸을 적에는 사람을 피하고 무서워했었는데, 이제는 사람의 사랑을 받고 싶어 하고 밝은 성격으로 된 네티에요.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봉사자분들을 발견하면 먼저 와서 반기며 따라오는 애교가 똘똘 뭉치는 사랑스러운 아이랍니다.

치료를 위해 철장 안에 있는데도 짖지 않고 얌전하게 있는 의젓한 네티에요.

네티는 임시 보호 맘 님네 집에서 자신을 만져주는 손길도 느끼며 진짜 가족분들과 오래오래 행복하게 지낼 연습도 하고 있어요:) 의젓하고 애교둥이인 우리 네티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네주세요.


입양문의: 인스타그램 @kongkong2shelter 메시지 문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