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동글동글 귀여운 아치 인테리어 모음 5

7,911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인테리어의 포인트 요소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아치 인테리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감성적인 공간이 매력적인 인테리어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 모난부분 없는 아치형 게이트는 부드러우면서도 귀엽기까지 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테리어 요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아치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 보러 가실까요~?

동글동글 귀여운 매력
아치 인테리어 모아보기

1
부드러운 곡선으로 완성한 아치 인테리어

모난 부분 하나 없이 부드러운 곡선으로 인테리어 된 이 집은 롯데하이마트 “별명안정할래요” 고객님의 신혼집입니다~벽 면과 문틀을 전부 라운드 형태로 시공해서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화이트로 깔끔하지만 라운드 인테리어로 아늑한 인테리어를 완성됐어요~

이런 라운드 인테리어는 따뜻한 분위기를 가진 공간으로 만들어주니 아늑한 인테리어를 하고 싶다면 집안 곳곳에 부드러운 곡선을 넣어보세요~한층 부드럽고 아늑한 공간으로 재탄생 할거에요. 또 이런 아치형 문틀은 이국적인 느낌까지 느껴지니 힐링 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2
아치통로로 완성한 거실

아치형 게이트로 공간을 분리한 이 집은 롯데하이마트 “메이지” 고객님의 신혼집입니다! 아치형 통로의 장점!! 바로 공간을 자연스럽게 분리해주는 역할이죠. 아치형 게이트가 중문을 대신해서 현관 입구와 거실공간을 분리해줍니다:)

또 다른 아치형 통로의 장점!! 아치형 가벽을 세우면 아치 양쪽으로 공간이 생겨서 공간활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아치 옆에 인테리어 액자를 건다거나 작은 테이블 위에 인테리어 소품을 놓아서 따스한 감성을 한 스푼 더할 수도 있답니다:)


3
모서리가 둥근 라운드 게이트

핑크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이 집은 롯데하이마트 리나찡 고객님의 집입니다:) 가장 쉽게 라운드 게이트를 시공하는 방법은 발코니등을 확장하면서 확장한 부분을 라운드 게이트로 분리해주는 방법입니다:)

또 드레스룸이나 파우더룸 등의 입구를 게이트로 분리해주는 방법도 있는데요! 확장형 인테리어에 게이트를 설치해주면 시각적으로 훨씬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또 여기에 패브릭 소재의 가림막을 설치한다면 확실한 공간분리도 되고 패브릭 소재를 통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4
아치형 게이트로 더한 감성 한스푼

화분, 라탄소재와 함께 큰 창으로 쏟아져 들어오는 햇살이 만나니 마치 휴양지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드는데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이 집은 롯데하이마트 “플랜트코드” 고객님의 행복한 집입니다~

아치 인테리어의 완성은 직선과 곡선의 조화입니다! 아치 윗부분의 둥근 정도를 얼마나 잡는지가 관건! 아치 인테리어는 아치 게이트가 공간의 분위기를 잡아주는 만큼 공간과 잘 어울리게 아치 게이트를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갤러리 같은 아치 인테리어

갤러리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 집은 롯데하이마트 “라오스로맨스” 고객님의 집입니다~완전한 구에 가까운 게이트는 확 트여 보이는 개방감까지 주는데요! 여기서 한가지 팁! 아치 인테리어를 할때 아치월 안쪽면을 우드, 골드 등 다양한 소재 및 컬러로 마감을 하게 되면 한층 더 멋스러운 아치 인테리어가 완성됩니다:)

또 긴 복도 형태의 현관이 있다면 중문과 현관 사이에 아치월을 배치해보세요!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답니다:) 부드러운 아치월과 함께 파스텔톤을 포인트 컬러로 선택하면 아기자기한 느낌까지!! 아치형 게이트로 다양한 공간을 연출해 보세요. 집에 있는 시간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또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롯데하이마트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

지금 바로 Click ▲

작성자 정보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