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심한 듯 시크한 감성이 담긴 15평 소형아파트

조회수 2020. 10. 12. 11: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추운 겨울이 한발자국 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가을 하늘답게 요즘 정말 하늘이 높고 푸르죠. 개인적으로는 밖에 날씨가 추울수록 모던한 인테리어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럼 모노톤으로 시크하게 꾸며진 인테리어를 보러 가시죠!
모노톤을 이용해
시크한 감성을 담은 집

안녕하세요~! 작년 봄에 결혼해 곧 1주년을 맞이하는 신혼부부입니다. 저희는 일 년 동안 천천히 공간을 채워나갔어요. 평소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좋아해 모노톤으로 시크한 감성을 담아 꾸며봤어요.

모노톤과 우드로 꾸민 공간

출처: 사진 속 인테리어를 하이마트 APP에서 보기 (사진 클릭▲)

모두가 그렇듯 우리 집을 어떻게 꾸며야 할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어요. 일단 벽과 천장을 하얗게 채워 좀 더 넓어 보이게끔 하고 포인트 컬러를 BLACK으로 잡았어요. 거실 1개, 방 1개, 화장실 1개가 있는 구조로 넓은 공간은 아니라 넓어 보일 수 있도록 가구배치를 했고요. 현관 쪽 벽에는 큰 전신거울을 두니까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ㅎㅎ

심플리한 스타일링

출처: 사진 속 인테리어를 하이마트 APP에서 보기 (사진 클릭▲)

예전부터 꼭 해보고 싶었던 이젤 거치대로 공간이 한층 더 넓어 보이고 세련돼졌어요. 걱정과 달리 튼튼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요. 냉장고도 포인트 컬러에 맞춰 비스포크로 구입했어요. 마치 빌트인 마냥 제대로 키친 핏!!

낮엔 홈카페 밤엔 홈바

출처: 사진 속 인테리어를 하이마트 APP에서 보기 (사진 클릭▲)

저희 부부는 평소에 요리를 즐겨 하기보다는 소소하게 안주하나 두고 한잔하는 걸 좋아해 큰 식탁보다 바 테이블을 들였어요. 낮에는 카페처럼~밤에는 조명만 틀어놓고 와인 한잔하면 분위기 좋은 바로 변신해요. 남편과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삶은 계란부터 오믈렛까지, 에그쿠커

출처: 사진 속 제품이 궁금하다면? (사진 클릭▲)

출근할 때 간단하게 챙겨 먹는 편이라 주로 계란을 가장 많이 먹는데요. 에그쿠커는 계란 삶기부터 수란, 오믈렛까지 가능해요. 반숙부터 완숙까지 삶기도 내 취향대로 할 수 있고요. 집에서 매번 삶기도 번거롭고 사 먹기는 비싼편인데.. 요거 하나 들여서 야무지게 잘 사용 중이에요.

클래식한 감성, 제네바 투어링 스피커

출처: 사진 속 제품이 궁금하다면? (사진 클릭▲)

레트로한 감성을 담은 클래식한 보디에 꽂혀버려 바로 데려왔어요. 선명한 음질이지만 오래 들어도 피곤하지 않은 게 큰 매력 같아요. 최대 3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짱짱한 배터리까지~ 기분 좋은 휴식시간을 늘 제네바와 함께 하고 있어요.


모던한 키친핏 주방의 시크함이 매력적이지 않나요ㅎ지금까지 무심한 듯 시크한 감성이 담긴 15평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였습니다:)

또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롯데하이마트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
지금 바로 Click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