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부부의 취향이 담겨있는 우드톤 신혼침실

52,4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늘은 부부가 사랑하는 가구와 가전제품들로 채운 신혼부부의 침실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부부의 취향을 담아서 우드톤으로 아늑하게 꾸민 신혼침실을 보러 가실까요?
부부가 사랑하는
가전, 가구들로 채운 신혼침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 신혼집을 마련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평소에 좋아하던 브랜드인 시몬스와 발뮤다 제품으로 인테리어 했어요. 신혼부부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꾸민 저희 부부의 침실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저희 부부가 휴식을 취하는 침대에요. 가구는 시몬스 헤르펜 제품으로 맞췄어요. 평소에 시몬스 제품이 고급스럽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시몬스 헤르펜 시리즈를 알게 됐어요. 내추럴 무드를 살린 천연 라탄과 원목을 매치한 헤드보드가 여유로운 침실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 같지 않나요?ㅎ 가격대가 좀 있지만 그만큼 오래 쓸 수 있을 거란 확신이 들어서 시몬스 가구를 선택했어요. 침대협탁도 침대와 잘 어울리면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디자인돼서 마음에 듭니다 :D

전체적으로 가구 컬러와 맞춰서 인테리어 했어요. 밝으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에요ㅎ 신혼집 꾸밀 때 발뮤다 제품을 사용하면 공간의 분위기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아요. 써큘레이터 역시 발뮤다 제품입니다. 리모컨이 8m 거리에서도 작동되기 때문에 어디서나 쉽게 조작이 가능해서 편리해요. 또한 4단으로 사용하면 바람이 15m 거리에서도 오기 때문에 넓은 공간에서도 공기 순환이 쉬워요. 또한 써큘레이터 전원을 끄면 자동으로 정면을 향해서 정지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도 보기에 참 좋네요.

전체적인 방의 모습이에요. 밝은 우드톤이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인테리어죠. 화장대에 있는 거울도 시몬스 제품이에요. 화장대나 다른 가구와도 잘 어울리면서도 심플하게 포인트를 주기에도 딱 좋은 것 같아요. 가전 브랜드는 발뮤다로 선택했어요. 발뮤다 가전은 감성적인 디자인도 멋있지만 디자인 만큼이나 성능 면에서도 우수하기 때문에 신혼부부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지 않을까요?

저희 부부의 침실을 한 층 분위기 있게 만들어주는 것은 바로 발뮤다 조명! 빛이 일반등처럼 일정하게 켜져 있는게 아니라 흔들리기 때문에 캔들을 켜놓은 것처럼 자연스러워요. 그래서 조명을 켜놓으면 침실 분위기가 한층 더 편안해져요. 온백색의 등 컬러는 자기 전에 켜두고 독서를 하기에도 좋아요.

화장대도 시몬스 제품이에요. 서랍부분이 열렸다 닫혔다 하는 구조라 기분에 따라서 변형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가격이 있더라도 오래 쓸 수 있는 가구 브랜드는 역시 시몬스이지 않을까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라 질리지 않고 오래 쓸 수 있는 디자인이에요. 

우수한 디자인 만큼이나 성능 면에서도 뛰어난 발뮤다 가전! 발뮤다 공기청정기는 제트클린 모드가 있어서 빠르게 공기를 정화시켜줘요. 또한 이중필터로 공기청정 뿐만 아니라 유해가스와 불쾌한 냄새도 제거해줘서 더 공기가 쾌적해요. 역시 발뮤다 제품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능면에서도 뛰어난 것 같아요.

지금까지 저희 부부가 가장 애정하는 공간인 침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저희가 평소 눈 여겨 보았던 시몬스, 발뮤다 제품들로 인테리어 해서 그런지 더 정이 가는 것 같아요. 또 가구와 가전 브랜드를 하나로 통일하니 더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완성된 것 같아요. 장기간 장마에 집에 있는 기간이 많은 만큼 여러분들도 여러분들의 공간을 편안하게 꾸미시길 바랄게요 :D


또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롯데하이마트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

지금 바로 Click ▲

작성자 정보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