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운, 맥시멀리즘 인테리어 5

31,5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심플하고 간결한 미니멀리즘 인테리어가 주목을 받고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대비되는 개념인 맥시멀리즘 또한 함께 주목받고 있어요. 


더할수록 매력이 풍부해지는 맥시멀리즘만의 인테리어는 다양한 색상, 다양한 소재 등 다양성이 공존하는 개성 가득한 인테리어에요. 각자의 개성을 담아 꾸민 하이마트 고객님들의 공간 둘러볼까요?


우리만의 개성을
담아 맥시멀리즘 인테리어 5

1
뉴트럴 톤으로 채운 편안한 공간

포근한 뉴트럴 컬러를 기반으로 자연소재의 가구들로 채운 비글 남매 고객님의 집을 소개합니다. 


TV 없는 거실을 꿈꿔왔던 고객님은 독서가 취미인 남편과 연년생 아이들을 위해 거실 전면을 TV 대신 책장으로 꾸몄어요. 


겨울에는 가죽소파 위에 패브릭 천이나 예쁜 담요를 씌워 따뜻하게 연출해 줘요.


가구를 바꾸지 않아도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천을 덧씌워 또 다른 느낌의 공간을 연출해요. 


소품 만드는 취미가 있는 고객님은 손수 만든 소품들로 집을 채워가는 재미가 가득해요.


2
감성 가득한 빈티지&레트로 복층 집

색채 가득한 빈티지 느낌의 17각형 고객님의 집을 소개합니다. 


옷이든 가구든 다채로운 색들로 이루어진 걸 좋아해 집 꾸밀 때도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으로 채웠어요.


 다양한 색을 품어 밝고 경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공간이 되었어요. 결혼 전부터 모아온 애정 가득한 소품들로


특별한 디자인에 구애받지 않고 내 취향에 맞는 빈티지 감성의 가구와 소품으로 채워 마치 보물창고 같은 공간이 완성됐어요.


3
유럽풍 빈티지 소품으로 가득한 집

라탄 공방을 운영했던 다이니 고객님의 집 역시 라탄 소재의 인테리어 가구나 소품이 돋보이는 공간이에요. 


평소 편안하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만큼 공간에도 자연소재를 더해주었어요. 


폴란드에서 거주해 평소 자주 열리는 마켓에서 유럽풍 빈티지 소품을 많이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예쁜 빈티지 소품이 곳곳에 자리 잡고 있어요.


식물과 빈티지 소품, 자연소재가 적절히 섞여 집을 따스한 분위기를 만들어줘고 넓은 창으로 들어오는 나른한 햇살 아래 음악을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그런 집이에요.

4
방마다 다른 컨셉, 맥시멀리스트 하우스

하고 싶던 인테리어가 많아 집 공간마다 다른 컨셉으로 꾸민 홈캉스님의 집이에요.


 거실의 색상은 블루&실버로 메인 컬러를 선정해 스타일링 했어요. 


바닥은 폴리싱 타일을 깔고 패턴 러그를 깔아 유니크함 느낌을 더해주고요. 때때로 벽에 포스터나 러그를 교체해 다른 분위기를 선사해 준답니다.


침실은 그레이로 컬러를 바탕으로 좋아하는 인테리어 소품들로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채웠어요. 


모션 베드 두 개를 붙여 놓고 셀프 페인팅으로 투 톤 벽지를 이용해 침대 헤드 효과를 줬어요. 


갤러리처럼 여러 그림 포스터로 꾸며놓기도 하고 분위기에 맞는 식물인 마오리 코르키 아도 소품으로 두기도 하죠.


5
내 취향 가득 소품들로 가득한 싱글하우스

빈티지 소품이 주는 편안한 느낌과 아날로그적 감성이 느껴지는 그런 멋스러운 제인님의 공간을 소개합니다.


 곳곳에 놓인 빈티지 풍 소품들과 화병에 꽂힌 한 송이의 꽃이 포인트를 주어 공간 연출에 매력을 더했어요.


내 취향 가득한 빈티지 소품들로 포인트를 주고 분위기에 따라 바꿔줘요. 


평소 와인을 즐겨 마시는 고객님은 와인병으로 인테리어를 해보고 싶어서 특별히 가구 공방에서 와인 선반을 주문 제작했어요. 


여러 소품들을 올려둘 수 있어서 활용도가 너무 좋다고 해요.



롯데하이마트

또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

작성자 정보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