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감 잃은 복학생들을 위한
캠퍼스 헤어스타일

#복학생이라 #슬퍼말아요 #퐈이팅!!!!!
헤어핏 작성일자2018.03.08. | 28,097  view

흔히들 상상하는 복학생 모습(?).jpg



군복무나 휴학 후 돌아온 오래된 학번의
복학생들은 올드한 패션, 헤어스타일로
트렌드에 뒤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고해서 흔히들 웃픈 주제로
복학생을 많이 얘기하곤 하죠ㅠ_ㅠ!
 
그렇다면, 암모나이트 복학생 아저씨가 아닌 멋지고 훈훈한 복학생 오빠가 되기 위한 BEST 헤어스타일은 무엇일까요?


아저씨와 오빠는 종이 한 장 차이!

'스왈로펌'은 부스스한 컬이 포인트인 헤어스타일인데요. 요즘은 덜 부스스하고 자연스럽게 컬을 넣어줘서 가르마를 타서 같이 펌을 해주는 스타일을 많이 선호하시는데요. 스왈로펌은 앞에 컬이 많이 들어가 머리숱이 많은분들은 더더욱 답답해보일 수 있어요. 그런분들께 가르마를 탄 스왈로펌을 추천해드립니다!
컬이 너무 날리지 않게, 헤어에센스로 크게 움켜쥐어가며 볼륨을 주고 살짝만 만져주면 편하고 예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신입생들에게 밀릴순 없지!

"이번 신입생들 왜이렇게 풋풋해.."

선배의 분위기를 내려고 내는것은 아니지만, 언젠가부터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한 체력과 건조해져 가는 피부는.. 나도 어느새 신입생들이 어려워하는 학번의 시조새(?)가 되어가고 있음을 알려주는 하나의 신호와도 같은 일인데요.

후아앙
source : MBC'황금어장-무릎팍 도사'
휴학을 끝내고 산뜻하게 복학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있을겁니다! 갓 고등학교를 졸업한 새내기들 만큼은 아니지만 우리도 상큼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줄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당고머리'를 추천해드립니다. 러블리한 스타일이나 도도한 스타일 등등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죠.
물론 질끈 동여 맨 당고머리도 시니컬하고 좋지만 사실 가장 예쁜 스타일은! 뭔가 내츄럴한데 사실은 엄청나게 신경 쓴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있는 스타일이라는 것, 알고 계시죵!?

당고머리를 할땐, 전체적으로 머리에 대충 웨이브를 넣어 주고 묶은 뒤, 잔머리는 꼬아서 머리에 붙인 후 실핀을 세로로 꽂아 고정해주어 실핀이 보이지 않도록 해줍니다. 애교머리와 조금의 앞머리는 머리를 비벼서 자연스럽게 내준 뒤 고데기로 살짝씩 말아주어 포인트를 줍니다.

이렇게 조금만 더 신경쓰면 예쁜 당고머리가 완성!!



이 헤어스타일들을
헤어핏에서 체험해보세요!


예예예
샤방샤뱡 당고머리는 앱에서 만나보세요!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