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풍성한 롱 웨이브에 얼루어 포니테일 연출하기

조회수 2020. 3. 26. 16: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헤어전문매거진 그라피

롱 웨이브의 심플 앤 스타일리시 어레인지 스타일.

풍성한 롱 웨이브
Main style
롱 웨이브의 풍성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레삐 28mm 아이론을 이용해 뿌리까지 볼륨감이 살도록 와인딩한다. 네이프부터 시작해 톱 포인트까지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주고 굵은 브러시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마무리하면 롱 웨이브 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있다.
얼루어 포니테일 스타일
Arrange
포니테일은 묶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링 연출이가능하지만 여러 가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얼루어 포니테일은 매력적인 여성의 포니테일이라고 불리는데 전체적으로 풍성한 웨이브 컬과 볼륨감, 페이스 라인의 잔머리로 분위기를 쉽게 연출할 수 있어 화보 촬영부터 패션쇼 또는 면접이나 일상생활에서까지 폭넓게 활용하고 있다.

How to 얼루어 포니테일

1. 포니테일을 연출할 때 볼륨감이 부족해보이지 않도록 뿌리 부분부터 레삐 28mm아이론을 이용해 두상 윗부분에 있는 크라운존(톱부터 백 포인트까지)에 볼륨감 있는 컬을 만들어준다.

2. 컬이 완성되면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스프레이를 가볍게 여러 번 사용해 모발 윗부분과 전체의 잔머리를 정돈해준다.

3. 모발을 묶었을 때 전체적으로 볼륨감이 살도록 두상 위쪽과 뒤쪽, 옆쪽에 골고루 백콤을 넣어 연출하는데 이때 백콤을 넣을 때는 귀 라인에 가깝게 넣어주기보다는 눈썹 라인에 맞춰 두상 윗부분의 백콤을 완성해준다.

4. 백콤 작업이 끝나면 드라이용 핀셋을 이용해 헴라인 쪽 모발을 나누고 사이드양쪽을 고정해서, 포니테일을 연출할 때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해준다.

5. 고정한 옆부분의 모발과 두상 뒷부분의 모발을 모아 원하는 높이를 설정하고 왼손으로 잡아 고정해준 후 헤어밴드에 실핀을 고정하고 시계방향으로 돌려 포니테일을 묶어준다.

6. 포니테일이 완성되면 묶어준 모발을 소량 나눠 묶은 모발을 가려주고 꼬리빗을 이용해 전체적인 볼륨감을 조정해준다. 마무리로 가볍게 스프레이해 내려오는 모발의 볼륨감이 죽지 않도록 한다.


에디터 그라피 편집부 헤어 카이정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