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정이 추천하는 모나코 핑크 염색

조회수 2020. 8. 19. 09: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헤어전문매거진 그라피

쇼트 머리일수록 헤어 컬러가 중요해~

모나코 핑크 컬러

모나코 석양 빛과 노을이 비친 붉고 푸른바다를 연상해 만든 컬러. 핑크에 블루 컬러의 로우라이트로 안정적이면서도 따뜻한 색감을 표현했다. 상대적으로 스타일링을 많이 하지 않는 쇼트 스타일에 적합한 컬러다.

출처: Monaco Pink Color

스타일링 전 시세이도 스테이지 웍스 스무딩 프라이머를 이용해 젖은 모발에 충분히 도포해준다. 모발을 건조 시킨 후 시세이도 스테이지 웍스 뉘앙스 컬 크림을 이용해 네이프라인에 뜨는 모발을 잡아준다. 블로우 드라이로 두상을 따라 자연스러운 C컬을 연출한다. 마무리로 공기감을 표현하기 위해 시세이도 스테이지 웍스 슈퍼 하드 스프레이를 이용해 잔머리를 정리한다.

출처: Monaco Pink Color

스타일링 전 시세이도 스테이지 웍스 스무딩 프라이머를 이용해 젖은 모발에 충분히 도포해준다. 한쪽 눈동자를 기준으로 가르마를 나누어 주고 결대로 모발을 넘기며 모발을 건조한다. 건조가 끝나면 블로우 드라이를 이용해 덴멘 브러시로 모발 결을 잡아준다. 이후 스테이지 웍스 트루 임펙터 하드왁스를 이용해 전체적으로 텍스쳐를 연출한 뒤 스테이지 웍스 하드 스프레이를 이용해 스타일을 고정한다.




HOW TO

출처: 모나코 핑크 컬러 테크닉 과정

1. 두정골을 기준으로 두상 윗부분에 로우 라이트로 작업한다. 헤어라인을 따라 후대각 사선 섹션을 이용해 뒷방향으로 섹션을 나누어 앞머리부터 포일워크를 진행한다.

2. 약 0.5cm 간격으로 위빙을 진행 한 후 시세이도 ebv5+3%를 이용해 로우라이트 작업한다. 이때 약이 충분히 발릴 수 있도록 섹션의 양을 많이 잡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3. 페이스 라인부터 뒤쪽 두상까지 작업하며 포일과 포일 사이에 약 2cm의 공간을 두고 작업하는 것이 좋다.

4. 앞머리가 있는 경우 음영을 주기 위해 슬라이스로 위빙을 나누지 않고 0.5cm 섹션의 크기로 나줘 로우라이트를 넣는다.

출처: 모나코 핑크 컬러 테크닉 과정

5. 전체 베이스 컬러는 lsp11-bap9+6% 1:1:2의 비율로 뿌리부터 원터치 테크닉을 이용해 도포한다. 이때 약액을 충분히 사용해야하며 고정된 호일이 움직이지 않도록 해야 얼룩을 방지할 수 있다.

6. 도포 후 10분이 지나면 포일을 조금씩 당겨 뿌리 부분이 연결될 수 있도록 해준다. 25분 후 마무리한다.

7. 샴푸 후 모발의 광택과 윤기를 위해 시세이도 스테이지 웍스 스무딩 프라이머를 사용하고 마무리한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헤어 카이정(카이정헤어) 메이크업 한유진 포토그래퍼 윤채빈 모델 김예진


헤어전문잡지 월간 그라피

(제보/문의 02-514-3438)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