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그라피

헤어보톡스 알비에치㈜, 중국 위생허가(NMPA) 추가 취득

BY. 헤어전문매거진 그라피

4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헤어보톡스’로 유명한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알비에치㈜가 헤어보톡스 라인업의 하나인 ‘서프라리스 콜드펌’ 제품에 대해 중국 위생허가(NMPA)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알비에치(주)는 지난 해에 ‘카디뷰’ 브랜드의 ‘서프라리스 건강모’, ‘서프라리스 손상모’ 그리고 ‘카카우 마스크’, ‘아사이오일’의 중국 위생허가(NMPA)를 취득한 바 있으며, 금번의 추가 취득으로 중국 시장 판매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함으로써 수출 비중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출처알비에치(주)의 헤어보톡스 라인업

알비에치㈜ 이상규 대표는 “중국 위생허가(NMPA) 취득은 정식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필수 과정”이라며 “이로써 얻을 수 있는 중국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신뢰가 매출로 이어질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최고 품질의 헤어케어 제품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고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간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알비에치㈜는 헤어 클리닉 카테고리의 신제품인 ‘헤어보톡스 클리닉’의 9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헤어보톡스 제품 취급 및 문의는 알비에치(주) 본사 및 홈페이지(www.rbh.co.kr)로 하면 된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헤어전문잡지 월간 그라피

(제보/문의 02-514-3438)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