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영애 스킨케어, 수지 꾸안꾸 메이크업, 강다니엘 메이크업 '배워 봐'

조회수 2020. 7. 27. 10:1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헤어전문매거진 그라피

갈수록 강렬해지는 햇볕과 솟구치는 온도 그리고 조금 축축해진 듯한 대기. 피부 관리가 어려운 계절 여름을 맞아 배우 이영애가 자신의 브랜드 이영애(LEE YOUNG AE)를 통해 스킨케어법을 소개했다.

출처: 이미지 : 이영애 화장품

기온과 습도가 부쩍 오르면서 피지 분비가 활발해진 만큼 이로 인한 트러블을 주의해야 한다는 게 그녀의 조언. 이영애는 여름철 피부 관리의 핵심으로 꼼꼼한 클렌징과 즉각적인 보습 관리를 꼽았다. 과다 피지를 말끔하게 정리하고 고온에 자극받은 피부를 충분히 진정시켜야 한다는 설명이다.


외출 후 귀가하면 저자극의 순식물성 제품으로 꼼꼼히 세안하는데, 그녀의 이름을 딴 화장품 브랜드 이영애가 선보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이오클렌저’는 밀에서 얻은 세정 성분을 비롯해 녹두씨추출물, 유자추출물 등 순한 원료로 이뤄져 있어 자외선과 외부 유해환경에 시달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낸다.


클렌징을 마치면 피부가 다시 건조해지기 전에 곧바로 수분감을 채워줘야 한다. 이영애가 추천하는 방식은 ‘모닝미스트’와 ‘크림올뉴’를 적당히 배합해 사용하라는 것. ‘이영애 모닝미스트’는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동해 심층수를 활용한 제품으로 미세하게 분사되는 입자가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히 진정시키면서 산뜻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이영애 크림올뉴’는 동백나무씨오일, 홍삼추출물, 잣나무씨오일 등을 함유한 순식물성 복함크림으로 탄력과 윤기를 높이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출처: 이미지 : 랑콤

수지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레시피를 공개했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랑콤과 함께 펴낸 뷰티북 ‘OBSESSION WITH SUZY’를 통해서다. 최근 공개된 뷰티북의 수록된 콘텐츠 가운데 일부인 일러스트와 화보에서 수지는 수수한 청바지에 흰 티를 입고 편안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이마저도 여신 분위기를 물씬 풍겨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 환한 햇살과 만발한 봄꽃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는 마치 요정과 같은 신비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이같은 수지의 매력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들로 극대화됐다. 먼저 수지 본연의 피부 톤과 잘 어우러져 화사함을 더한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이다. 랑콤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대표하는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적절히 정리해주는 컬러, 종일 무너짐 없는 우수한 지속력,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세미매트 피니쉬가 특징이다.


‘꾸안꾸’ 데일리 메이크업의 백미인 립 메이크업은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로 완성했다. ‘압솔뤼 루즈 쉬어’는 가볍고 촉촉한 텍스쳐가 특징으로 특히 ‘#264 100일 마른 장미’는 차분한 MLBB 핑크 컬러가 입술에 은은하게 생기를 부여해 데일리 립스틱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출처: 이미지 : 지방시 뷰티

가수 강다니엘 또한 지방시뷰티와 함께 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 남성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화보 촬영장을 찾은 강다니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지방시 베스트셀러 제품을 활용한 셀프 메이크업 팁을 직접 배우고 그 노하우를 영상에 담았다.


그는 ‘지방시 뷰티 땡 꾸뛰르 쿠션’을 하트 모양 퍼프를 이용해 볼 중앙부터 바깥쪽까지 가볍게 두드려 바르고 눈가와 입가 등 좁은 부위도 섬세하게 커버함으로써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완성했다. 4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멀티 코렉팅 파우더를 배합해 한층 더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한편 오랜 시간 계속된 촬영에도 수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강력한 유지력을 지녔다.


강다니엘은 핸드폰에도 묻어나지 않는 파우더의 밀착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직접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립 메이크업은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한 발색력을 선사하는 ‘르 루즈 N333 랑떼르디’로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입술을 연출했다.

에디터 김도현(cosgraphy@naver.com)


헤어전문잡지 월간 그라피

(제보/문의 02-514-3438)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