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팬톤컬러 리빙코랄과 애쉬매트컬러가 만나면?

조회수 2019. 1. 24. 12:2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월애헤어의 2019 S/S 트렌드 컬러 '매트 코랄 블론드'
2019 S/S 트렌드 컬러로 제안한 와칸 염색 ‘매트 코랄 블론드’

2019 와칸 서포터즈 살롱으로 선정된 시월애헤어는 고객 만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기 위해 차별화된 커스터마이징으로 염색 고객 확보에 나섰다. 얼굴형은 물론 모발 손상도, 두피 관리 정도 등 고객의 컨디션에 따라 헤어 컬러 스타일 추천과 애프터 케어 방법까지 제안하며 고객 맞춤형 관리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시월애헤어는 2019 S/S 트렌드 컬러로 ‘매트 코랄 블론드’ 헤어 컬러를 소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2019 S/S 트렌드 컬러로 제안한 와칸 염색 ‘매트 코랄 블론드’

광주 시월애헤어 수완1호점 오선아 팀장이 제시하는 컬러 ‘매트 코랄 블론드’는 2019년 팬톤 컬러인 리빙코랄 색상과 매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애쉬매트 컬러를 적절히 믹스해 표현했다. 


여기에 굵은 컬을 가로로 말아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주고 부분적으로는 가늘게 세로로 말아 루스하게 흘러내리듯 웨이브를 표현해 보다 세련되며, 여성스러움이 극대화되도록 스타일링했다.

시술을 진행한 오선아 팀장은 "일반 화학 염모제는 염색 후 퇴색 시 노란 기가 많이 나타나는 반면 와칸 염색은 두피와 모발에 손상이 적을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고급스러운 컬러로 빠지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라고 전했다.


한편, 광주에 6개 지점이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시월애헤어는 ‘당신이 꿈꾼 내 생에 가장 예쁜 날’을 모토로 정성스럽고 만족스러운 시술을 위해 고객의 시술 내역을 꼼꼼히 데이터화해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모발의 상태와 패턴을 다양하게 연구하며 고객 1:1 맞춤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에디터 최은혜 기자(beautygraphy@naver.com)


헤어전문잡지 월간 그라피

(정기구독문의 02-514-3438)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