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잡화점

“호그와트 교수 분장하고 과외할 사람 찾아…시급 11만원”

13,8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영화 해리포터 속 마법학교 교수 분장을 하고 과학을 가르쳐줄 과외 교사를 찾는다는 구인공고가 화제입니다.


5월 8일 미러는 영국인 부부 케이트(Kate)와 존(John)이 특별한 가정교사를 찾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부부는 튜터 구인 사이트에 아들 토비(Toby)가 과학 과목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아들의 (과학 수업을) 가능한 재미있고 매력적으로 만들고 싶다”라고 적었습니다.  

출처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스틸컷

부부가 찾는 가정교사 조건은 스네이프 교수 등 다양한 분장이 가능한 사람입니다. 분장에 필요한 코스튬, 지팡이 등 소품 비용은 부부가 지불합니다.


채용된 가정교사는 분장 후 마법학교 콘셉트로 화학, 생물학, 물리학을 가르쳐야 합니다.


지원 자격도 독특합니다. 4년 이상 과학을 가르쳐본 경험이 있어야 하며 해리포터의 세계관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조건을 갖춘 가정교사는 시급 75파운드(약 11만 5000원)를 받으며 일할 수 있다고 하네요.

출처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스틸컷

이전에도 디즈니 공주로 분장하고 아이들을 돌봐줄 시터를 찾는 등 독특한 구인 광고가 관심을 끌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자녀를 향한 마음이 느껴진다”, “아이에게 많은 도움이 될 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잡화점 기사 제보 dlab@donga.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