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지상 최고 멋진 직업' 여행비서 찾는 26세 백만장자

조회수 2019. 3. 20. 18: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초봉 5900만원, 특급호텔 숙박비, 출장비 별도 지급

호주의 26세 백만장자는 사업을 위해 함께 세계를 여행할 개인 비서를 찾고 있다.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시드니 출신 매튜 르프레(Matthew Lepre) 씨는 한 달에 12만 달러(한화로 약 1억 3600만)를 버는 전자상거래 회사 대표이다. 지난 1년 동안 사업 운이 매우 좋았던 그는 은행 잔액이 꾸준히 증가하는 걸 지켜보며 일본, 두바이, 하와이 등을 여행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출처: ⓒ Matthew Lepre

이제 그는 다른 사람들도 자신처럼 부를 쌓을 수 있도록 사업에 대해 코치해주는 새로운 벤처를 준비 중이다. 사업 무대는 전 세계라고 한다. 이를 위해 그는 비즈니스 여행을 함께 다닐 개인 비서를 찾고 있다. 초봉은 1년에 5만2000달러(한화로 약 5900만 원)다.


매튜 르프레 씨는 피메일지와의 인터뷰에서 “봉급은 그 사람의 경험에 근거할 것이지만, 여행비와 숙박비가 별도로 추가된다. 건강보험 혜택은 내가 별도로 지급 한다”라고 말했다.


그가 원하는 인재상은 이렇다. 멀티태스킹 능력, 국내 및 국제 여행 일정 세우는 능력, 훌륭한 컴퓨터 기술, 소셜 미디어에 대한 풍부한 지식, 우수한 조직 기술, 세심함, 열정, 최소 12개월 동안 유효한 여권 소지자, 일에 임하는 적극적 자세, 시간을 잘 지키는 사람 등이다. 

출처: ⓒ Matthew Lepre
출처: ⓒ Matthew Lepre

매튜 르프레 씨의 새 비서 공개 모집은 그의 기존 전자 상거래 사업과 최신 벤처 기업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는 다양한 장소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꿈꾸던 삶을 살게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일하면서 여행하는 것이 이상적인 삶을 살 수 있게 해 주었고, 나도 다른 누군가에게 이런 기회를 주고 싶다”라고 매튜 씨는 말했다. 그는 “이 직업에 안성맞춤이 되려면, 컴퓨터에 정통하고 검증된 소셜미디어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기꺼이 배우려 하고, 일에 야심적이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안락한 집 밖으로 나설 의지가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출처: ⓒ Matthew Lepre
출처: ⓒ Matthew Lepre

자수성가한 매튜 씨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성공할 수 있는 증거라고 했다. 그는 23세에 안정적인 직장을 그만두고 사업으로 뛰어들었다. 전문가들을 찾아가 가르쳐달라고 무작정 매달렸고, 결국 그는 4개의 성공적인 전자상거래 업체를 이끌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삶을 살지만, 맨 꼭대기 삶은 늘 바빴다. 그래서 매튜 씨는 올바른 비서를 곁에 두고 싶다고 했다.


“나는 내 모든 모험에 동참할 누군가를 찾고 있다. 나는 내 일을 사랑하고 새로운 곳을 탐험하는 걸 좋아한다. 하지만 지금 삶은 너무 바쁘다. 일상적인 사업을 도와줄 조력자가 필요하다.”

출처: ⓒ Matthew Lepre
출처: ⓒ Matthew Lepre

그는 “매일 많은 일을 하지만 열심히 하고, 더 열심히 노는 철학이 필요하다. 비서들은 열심히 일하지만 재미있고 자발적인 사람이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매튜 씨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게 필수다. 그가 원하는 인재상을 더 정확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매튜 씨 개인 비서 지원 사이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