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잡화점

그동안 송혜교가 드라마에서 연기했던 직업들

125,58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송혜교가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호텔 CEO인 차수현 역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전 남편에게 위자료로 받은 호텔을 업계 1위로 올려놓는 등 워커홀릭의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송혜교는 특히 드라마에서 ‘전문 직업인’으로 나오는 일이 많았습니다. 분야를 넘나들지만 맡는 직업마다 찰떡으로 소화해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태양의 후예-의사

출처KBS ‘태양의 후예’ 캡처

송중기와 호흡을 맞춘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는 흉부외과 전문의로 등장했습니다.


그는 ‘태양의 후예’ 제작발표회에서 “의사 역할을 처음 맡았다”면서 “수술 신이나 의학 용어를 쓰는 경우가 많아서 힘들었다. 역할 때문에 급하게 공부하고 현장에 계신 의사선생님께도 꼼꼼히 배웠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사는 세상-드라마 PD

출처KBS ‘그들이 사는 세상’ 캡처

2008년 방송한 KBS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는 방송국 드라마PD인 ‘주준영’역을 맡았습니다.


이때 송혜교는 털털한 신입PD를 연기하기 위해 짧은 단발로 스타일링을 했습니다.


또한 송혜교는 표민수 감독을 롤모델로 삼아 캐릭터를 연구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풀하우스-드라마 작가 지망생

출처KBS ‘풀 하우스’ 캡처

출처KBS ‘풀 하우스’ 캡처

2004년 방송한 KBS 드라마 ‘풀 하우스’에서는 작가 지망생 한지은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사기를 당한 후 톱스타 이영재와 한집에 살게 되며 결혼생활을 이어갔는데요.


밤낮으로 글을 쓰다가 시나리오 작가가 되는 결말로 마무리했습니다.

출처SBS ‘올인’ 캡처

출처SBS ‘올인’ 캡처

이외에도 SBS 드라마 ‘올인’에서는 카지노 딜러를, MBC 드라마 ‘호텔리어’에서는 호텔리어 역할을 소화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