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골프랜드

[쇼핑] 카트백 vs 스탠드백 나에게 맞는 골프가방은?!

골프백 종류는 많은데, 어떤 골프백을 사야할까? 나에게 딱 맞는 골프백!

23,3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자의 자존심이 명품백이라면? 

골퍼의 자존심은 골프백이다.


요즘 골프랜드의 검색어 1위는
'골프백'

오늘은 골프백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골프백은 골프용품 중에서도 중요한 필수품이다. 그 중 대표적으로 캐디백을 떠오르기 마련이다.  많은 골퍼들은 골프장에서 본인의 가치를 더 높이 평가받기 위해서 더 퀄리티 있고 조금 더 기품있는 골프백을 갖길 원한다. 명품 캐디백 들면 우리의 어깨도 한 껏 올라가지 않겠는가?

그럼 캐디백이 무엇인가?


선수들이 사용하는 골프백이다. 이른바 '투어백' 이다. 캐디가 메기 때문에 '캐디백'이라고도 부른다. 골프티, 골프공 등을 넣어 필드에서 실제 가지고 다니는 가방이다. 클럽을 넣어 세울 수 있다. 구멍 인치에 따라서 8.5/9/9.5로 나누어 지는데 입구 인치가 커질수록 캐디백의 크기도 커집니다. 

종류에 따라서 일반형과 스탠드형으로 나누어진다.

아하

일반형 캐디백

출처뉴즐매거진

일반형 캐디백은 필드에서 카트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이 선호한다. 일반형 캐디백은 무게가 무겁지만 카트에 싣고 다니기 때문에 무게보다 내구성에 비중을 둔다. 

1. 수납공간 능력

필드 위 골프 라운드를 돌면서 필요한 골프용품들을 보관하는 핵심적인 골프가방이다. 가장 중요한 골프채(골프클럽)에서부터 골프 파우치, 골프타월 등 원활한 경기를 진행하기 위한 용품들을 모든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이다. 

2. 클럽 손실 최소화

캐디백은 클럽을 넣어 똑바로 세울 수 있는 골프가방이다.  아무래도 채가 많이 들어갈수 있도록 탄탄하게 만들어지면 더 무거울 수 밖에없다.   

3. 무게감

무거울 수록 좋다?
일반형 캐디백은 당연히 좀 더 두껍고 튼튼하게 디자인 되어 상당한 안정감을 선사한다. 무거울 수록 재질이 좀 더 두껍고 내구성이 강하다.  카트에 보관하고 사용하는 것이 목적이면 아무리 무거운 캐디백도 상관없을 듯하다.  

캐디백 살 때 보스턴은 덤?

보스턴 백! 왜 필요할까?  

예전에 보스턴백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 있다. 그 때도 언급했듯이, 아직 필드에 대한 경험이 없다면 보스턴 백이 왜 필요한지 궁금한 입문 골퍼들이 많을 것이다. 

보스턴 백 왜?

쉽게 말해서 갈아입을 옷, 골프화, 세면도구 등을 챙겨서 클럽 하우스에서 환복할 수 있도록 보관하는 용도의 가방이다. 그래서 캐디백 만큼 중요한 가방이다. 

이왕 드는거, 더 패셔너블하게! 

보스턴백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골퍼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 골프장이 아닌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일반형 캐디백



그 중, 중후하면서 세련된 매력을 가진 

젝시오의 일반형 캐디백을 소개하려한다.  

"던롭 젝시오"


1위 판매 브랜드 젝시오

던롭 젝시오는 '혁신과 품질'로 한 발 앞서가는 브랜드. 스타일리시하면서 깔끔하고 세련된 던롭 젝시오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고객들이 믿고 구매하는 신뢰가 높은 브랜드이다.

젝시오 X 리미티드 에디션 캐디백 보스턴백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이다. 던롭 젝시오가 현재 주력하고 있는 신상품이다.  홈페이지만 가봐도 젝시오X리미티드 에디션 캐디백의 럭셔리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럭셔리의 끝판왕
메탈릭한 컬러는 뜨거운 태양에서 더욱 빛나는 효과가 있어 럭셔리하게 돋보인다. 또한 에나멜 원단은 내구성이 튼튼하다. 상단 인공학적인 몰딩 손잡이의 사용으로 이동시 편의성을 제공하고 실용적인 포켓 구성으로 수납이 용이하다. 

 ★ 골프랜드는 국내 최저가 ★

룰루랄라
던롭 젝시오 어반 스타일 캐디백세트

퓨어시크 매력

젊은 골퍼들이 많이 찾는 골프백이다. 이 상품은 품절되서 판매중단 된 곳도 많다. 젊은층에서 많이 찾는 골프백 중에 하나다. 여름시즌에 빛을 발하는 화이트&블랙 아이템은 화사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만들어준다. 특히 생기를 불어넣은 마법같은 컬러로 팽창 효과와 존재감이 더욱 커진다. 블랙은 유행에 전혀 관계없이 어떠한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가장 심플하고 데일리템이다. 

완벽한 보스턴백
넉넉한 수납공간 뿐만 아니라 세밀한 공간도 제공되어, 티 또는 볼마커같이 작은 골프용품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운동화를 수납하기 좋으며, 별도로 신발 가방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 
젝시오 클래식 리미티드 에디션 캐디백 보스턴백 세트

클래식의 스탠다드
깔끔하고 클래식한 웜톤으로 화려함은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을 위한 단정한 캐디백이다. 인기가 상당히 많은 캐디백!  호불호가 없는 대중적인 디자인에 클래식하고 품격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게 품격있는 자태로 만들어주는 캐디백이다. 

다양한 포켓 구성과 넓은 수납 공간으로 다양한 필드용품들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캐디백과 보스턴백 세트를 25만원에 살 수 있는 건 대박 득템!

잠깐! 여성 캐디백도 있다. 

던롭 젝시오 레이디스 퓨처리스틱 모던 캐디백

압도적인 비주얼

젝시오의 가방 중 예쁨 가득한 여성 경량 캐디백이 그 주인공이다. 일본 명품 가방 바오바* 백의 홀로그램 느낌으로 바오바* 브랜드를 좋아하는 여성분들이라면 즉시 구매할 것이다. 오묘한 홀로그램이 신비한 느낌을 주며, 필드에서 내리쬐는 태양 빛을 받아 반사되면 블링블링한 조명 효과로 캐디백 옆 당신은 더욱더 빛나 보일 것이다. 무려 77%의 할인율! 구매하면 犬이득

던롭 젝시오 여성 경량 캐디백 보스턴백 세트

스타일을 더하다. 
중후한 스타일부터 캐쥬얼한 스타일까지,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던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 된 캐디백으로  유행 상관없이 즐겨 사용할 수 있다. 

컬러풀한 색상

초경량 소재

캐디백 4면 전체가 수납 공간으로 구성, 넓고 다양한 수납공간은 물론 초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보다 가볍고 편하게 여성들의 무게 부담을 감소했다. 


실용적인 내부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5분할 구조로 클럽 수납이 용이하며 또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다. 퀼팅 캐디백과 매칭되는 보스턴백 세트 구성으로 진행한다. 보스턴백은 남성보다 챙길게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넓은 수납 공간과 분리형 신발 수납 공간을 제작하여 더욱 편리하다. 

평생 유행없이 들 수 있는 캐디백

자녀에게 물려줘도 좋습니다.
2019 아디다스 투어 베이직 캐디백

유행타지 않아

아디다스의 오리지널 캐디백이다. 매년 잘~ 나가는 제품이다. 올 해 보스턴 백 세트로 판매하면서 판매 대박난 상품이다. 스포틱하면서 패셔너블을 더해 젊은 남성층의 구매가 압도적이다.  인싸들의 잇템 아디다스!! 절대 유행타지 않는 디자인이다. 10년 후에 들어도 전혀 촌스럽지 않아 인생템으로 찜. 



일반형 캐디백 VS 스탠드형 캐디백


스탠드형 캐디백 

일반형 캐디백은 보통 카트에 보관하고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재질이 좀 더 두껍고 내구성이 가장 중요한 강점이다. 그에 대한 반대급부로 무겁다는 단점이 있다. 

이동성이 편리한 백 

스탠드형 캐디백은 보통 프로들이 많이쓴다. 카트를 타는지 아닌지에 따라 달라진다. 프로들은 대회 때 카트를 잘 안타고 코스를 걸어서 이동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때 거치대가 있는 스탠드형 캐디백을 쓴다. 

정말 가볍다. 

스탠드형 캐디백은 평소 골프 라운드를 도는 과정에서 편하게 필드위에서도 세워둘 수 있다. 이동성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일반형 캐디백에 비하여 무게가 상당히 가볍다는 장점이 있다. 여자 손가락 한개로도 가볍게 들 수 있다. 대신 중량을 줄이기 위하여 가방의 재질에서 확연하게 일반형 캐디백과 차이가 난다. 

클럽을 넣어 세울 수 있는 백

긴 다리가 부착되어있다. 이동하기 쉽도록 가볍고 스탠드백은 후드 커버가 없다. 있다 하더라도 아주 얇은 비닐 재질이라 탄탄하게 잡아주진 못한다.

 "필드에서 무심하게 휙~ 

어깨에 걸친 모습은 정말 간지다."

골프 스탠드백 넣을 곳이 별로 없다?

절대아니다. 

충분히 넣고도 남는다. 


클리브랜드 울트라 라이트웨이트 스탠드백

깃털만큼 가벼워

무게 2.17kg로 정말 가벼운 캐디백이라 어디든지 가지고 다니기 좋다.  나일론 소재로 가죽보다 관리가 편하고 더러워질 땐 손으로 툭툭, 살짝 닦아주면 끝!  오염 걱정이 덜 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탠드형 캐디백. 여러 수납공간이 있어 각종 용품들을 별도로 보관

던롭 클리브랜드 GGC 15052I 스탠드백

수납공간은 확실하게

14개의 분배 입구 가 있고 6개의 포켓으로 클럽 외의 소지품까지 수납이 용이하도록 만들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 9.5인치의 삼각대 가방으로써 인체 공학적 다리와 미끄럼 방지 고무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에서나 세워놓아도 안심하고 골프를 즐길 수 있다.

2019 PGMK 프리미엄 투어 스탠드백

최고의 가성비 69,900원

14분할 디바이더라 넉넉한 클럽수납공간으로 엉킴을 방지하고 마찰을 최소화했다. 방수재질로 구겨짐을 최소화하고 통기성이 좋으며 항상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양쪽으로 멜 수 있는 X자 어깨끈 장착으로 양 어깨의 부담감을 50% 이상 덜 수 있다. 

카타나 투어 에어 플로우 스탠드백 골프백

파격적인 초특가

모던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카타나 로고가 멋스럽게 장식되어 있어 한층 더 고급스럽다. 쿠션감 좋은 어깨끈을 사용하여 이동시 불편함을 감소해주어 더~욱 편안하게 들고다닐 수 있다. 

🎉골프랜드 플친하고

 혼마 신상 드라이버 받자🎉


🏆 딱 3초만 투자하면

 소비자가 150만원 상당의 명품 클럽

 '혼마 베레스3스타 드라이버'가

 내 손에 들어올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골프랜드 플친 추가하고!

혼마베레스3스타를 무료로 받아가세요~

↓↓이벤트 진행중 빠른참여하세요!↓↓

작성자 정보

골프랜드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