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재에게 라오스 여행이란?

조회수 2017. 12. 6. 20:0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꽃중년 015B 장호일의 화끈한 라오스 여행기!
추운 날씨일수록 생각나는 따뜻한 나라!
불타는 청춘 꽃 아재 장호일의
화끈한 라오스 여행기 스타트!
출발이 곧 여행,
신비한 시크릿라군부터 그림같은 방비엥까지!
출처: 글랜스TV
방비엥은 때묻지 않은 자연 때문에 배낭여행객의 천국이라고 불리는데요. 라오스에서 장호일이 가장 먼저 찾은 곳은 바로 시크릿라군!
출처: 글랜스TV
#시크릿라군
이곳은 사람의 손길이 많이 닿지 않은 천연 수영장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라오스 대표 경관인데요. 아주 신비스러운 곳이기도 하죠!
출처: 글랜스TV
출처: 글랜스TV
#남송강_튜빙
방비엥 액티비티의 꽃이라고 불리는 튜빙은 방비엥을 가로지르는 남송강을 따라 튜브를 타고 유유자적 이동하며 여유를 즐기면 끝! 둥둥 떠있기만해도 힐링~
출처: 글랜스TV
#열기구투어
주로 일출과 일몰 시간에 맞춰 운행하며 방비엥의 산세와 어우러진 장관을 볼 수 있어요. 보기만해도 가슴 벅차는 방비엥의 일몰!
출처: 글랜스TV
높은 곳에서 느긋하게 바라보는 라오스의 경치~ 꼭 한 번쯤은 타봤으면 하는 인생 선배의 강력크한 추천!
출처: 글랜스TV
#메콩강_야시장
비엔티안에 있는 야시장인 이곳은 간단한 의류와 액세사리, 수공예 가방이나 기념품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시끌벅적 에너지가 느껴지는 비엔티안의 대표 야시장!

여행객이라면 꼭 들러야하는 곳 중 하나! 이곳에서 음악과 함께 라오스의 밤을 제대로 즐기는 걸로~
출처: 글랜스TV
#메콩강스트리트
음악이 가득한 이곳은 메콩강 야시장 근처에 있는 라이브바 거리로, 음악을 즐기며 식사할 수 있는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곳인데요. 신청곡을 신청하면 연주해주기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