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아날로그, 옛감성 가득한 타이페이 여행

조회수 2017. 9. 15. 17:2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싱어송라이터 프롬과 현대미술 작가 송민정이 함께 떠나는 타이페이. 아날로그 감성이 가득한 타이페이에 장롱 속 캠코더를 가져갔다
출처: 글랜스TV
일에 지친 일상 아무 생각없이 떠나고 싶은 가을.

가끔씩 예전 추억을 떠올리며 아날로그 감성이 그리워진다면 고민말고 타이페이로! 싱어송라이터 프롬과 현대미술작가 송민정이 함께 떠나는 타이페이 여행 스타트!
출처: 글랜스TV
장록 속에 있던 오래된 캠코더로 바라본 대만의 모습,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대만의 아날로그 감성을 그대로~
출처: 글랜스TV
#서문홍루
8면으로 되어있어 팔각극장이라고 불리는 서문홍루. 이곳의 건물 내부는 상점과 카페로 활용 중이며, 한 켠엔 극장의 100년 역사를 볼 수 있는 박물관이 마련되어 있어요.
출처: 글랜스TV
#Cafe R9
다양한 디저트 라인업이 구비되어 있는 카페로, 신선한 과일과 베이커리의 조합이 훌륭한데요. 특히 직접 굽는 와플 향은 단연 최고! '디저트'를 소재로 작업했던 송민정 작가는 대만의 디저트를 보고 시선강탈!
출처: 글랜스TV
#허우통
대만의 정취가 느껴지는 허우통. 이곳은 버려진 옛 탄광 마을에 자리잡은 고양이들의 마을인데요. 기차역에 내리면 아기자기한 고양이 캐릭터들이 사방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는!
출처: 글랜스TV
#스펀
한적한 마을 한가운데로 옛 정취의 열차가 가로지르는 이곳! 대만 여행의 필수 코스이기도 한데요. 인증샷은 물론 열차가 지나가면 철로 위에서 각자의 소원을 적은 풍등을 하늘로 띄울 수 있답니다.
출처: 글랜스TV
아날로그함이 주는 예술적 모티브가 컸던 낭만적인 대만의 모습, 여행을 하면서 직접 촬영하며, 그들만의 아트 비디오도 제작해보았는데요. 사진보단 영상을 이들의 비디오를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PLAY!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