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작정 따라하기

요즘 더 핫하다는 제주도 감성 카페 추천 7

인생 사진을 찍고 싶다면

21,6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제주도, 차 없이 떠나는 카페 투어

차 없이 버스로 떠나는 제주 여행은 여유와 낭만을 찾아가는 여정이에요.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버스 정류장을 찾아 헤매는 동안 우연찮게 만난 풍경과 함께 

제주도의 핫한,
감성 카페 7곳을 소개할게요.

더 로맨틱

인생 사진을 찍고 싶다면 더 로맨틱!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날들 영화에 나올 것 같은 근사한 카페 공간에서 우아하게 브런치나 커피를 마시며 인생의 순간을 남길 수 있어요. 카페 안과 밖 어디를 찍어도 인생 사진 건지는 포토존이 됩니다.


더욱 특별한 사진을 찍고 싶다면 드레스나 의상 소품을 빌려서, 전문 사진가의 스냅 사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요.


- 주소 제주시 조천읍 교래1길 26

- 시간 10:00~20:00 휴무 연중무휴

- 가격 녹차라떼 7000원


N 109

애견카페이지만, 분위기마저 좋은 카페예요. 김녕성세기 해수욕장으로 가는 길목에 강아지 홀릭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방앗간 같은 곳!


워낙 붙임성이 좋은 아이들이라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테이블 사이를 지나다니며 애교를 부립니다. 종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안쪽에 격리될 때도 있지만 카페에 나와 있을 때에는 강아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2층은 강아지 금지 구역으로 김녕 마을과 바다가 내다보이는 전망 좋은 창가에 앉아 조용히 책을 읽거나 여유를 부리기 좋은 장소입니다.


- 주소 제주시 구좌읍 김녕로 307

- 시간 11:00~20:00 휴무 월요일

- 가격 코코넛라떼 6500원


오르다 카페

이곳은 전망이 기가 막히는 카페로도 유명한데요, 성산항으로 통하는 올레길 길목에 자리한 전망 좋은 카페입니다.성산일출봉과 우도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에는 야외 좌석에 앉아 하염없이 시간을 보내기도 최고예요. 해가 진 이후에는 클럽으로 변신해 밤에도 핫한 곳입니다.


- 주소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269-37

- 시간 08:00~22:00 휴무 연중무휴

- 가격 아메리카노 5500원


어반가라지

옛 감귤 창고를 개조한 빈티지 카페. 아날로그 감성이 풍기는 건물 입구가 포토존입니다. 감각적인 음악과 인테리어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기 좋아요.


우도 땅콩 아인슈페너가 시그니처 메뉴. 진하고 고소한 땅콩과 어우러진 커피 맛이 독특합니다.


- 주소 서귀포시 성산읍 산성효자로 75

- 시간 11:00~19:00 휴무 연중무휴

- 가격 우도 땅콩 아인슈페너 7000원


카페 동백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이 있다면 이곳이 떠올라요. 동백동산 맞은편에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콘크리트 건물 외관에 장식처럼 붙은 빨간색 문을 열고 들어가면 마치 다른 세상에 온 듯한 느낌입니다.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이 보이는 커다란 창 앞쪽 자리는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볕이 잘 드는 자리에 앉아 있노라면 마음도 한 템포 쉬어가세요.


- 주소 제주시 조천읍 동백로 68

- 시간 10:00~17:00 휴무 일요일

- 가격 동백 티라미수 7000원


혜원책방

보기만 해도 마음이 평안해지는 푸른 바다, 평대해변이 펼쳐진 고즈넉한 공간.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아 책을 읽어도 좋고, 책을 읽다 지루해지면 고개를 들어 바다를 바라봐도 좋은 곳이에요.


시장기가 느껴지면 샌드위치를 한입 베어 물며 다시 책 속에 빠져듭니다. 어느새 어둠이 짙게 깔린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을 받아요.


- 주소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40-1

- 시간 09:00~21:00 휴무 연중무휴


하이엔드 제주

하이엔드 제주 근처에는 유명한 카페가 많아요. 그중 하나를 소개하자면, 한담해변에서 애월 쪽 끝자락에 자리한 카페로, 새하얀 외관과 투명한 유리로 둘러쳐진 야외 공간이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바다를 통째로 전세 낸 시원한 전망을 자랑합니다. 넓은 바다를 보며, 편한 의자에 누워 풍경을 보고 싶다면 하이엔드 제주로 ~


- 주소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6

- 시간 09:00~22:00 휴무 연중무휴

- 가격 아메리카노 6000원


이 글은 <차 없이 떠나는 제주 여행 코스북> 중 일부를 발췌한 글입니다.

작성자 정보

무작정 따라하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