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가 망하는 오사카 쿠로몬시장, 꼭 먹어야 할 4가지

조회수 2018. 10. 3.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사카 먹방여행은 내가 할게, 돈은 누가 낼래?

‘쿠이다오레(食い倒れ 먹다가 망한다)’라는 별칭을 얻은 오사카에서도 그 중심! 최대 번화가인 난바역 근처에 위치한 시장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쿠.로.몬.시.장! 두음법칙때문에 우리나라에선 구로몬 시장이라고도 불리는 곳이에요.


오사카 먹방 여행 필수 코스이자 현지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 꼭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쿠로몬시장, 무작정 따라하기 운영자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오사카 먹방여행은 내가 할게,
돈은 누가 낼래?

먹다가 망하는 쿠로몬시장(구로몬시장)에서
배터지게 뇸뇸!
오감만족 몸 보신하러 쿠로몬 시장으로 ㄱㄱ!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쿠로몬 시장의 역사는 무려 170년!!


오랜 역사만큼 대를 이어 내려오는 가게가 많고, 전통만큼이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시장이에요. 


다른 시장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식재료를 갖추었는데, 그 중에서도 쿠로몬 시장하면 모다모다? 생선이다~! 참치, 새우, 복어 같은 해산물들은 전문점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수많은 해산물 식재료 사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들, 저희를 반기는 간식거리예요! 


노릇노릇한 꼬치류와 달콤하고 저렴한 디저트는 오사카 내에서도 단연 최고!乃 일본 맛집투어, 먹방여행을 즐기는 저희들에겐 쿠로몬 시장은 지상 낙원이자 천국~>_<)♥


지금부터 직접 먹어본 오사카 쿠로몬시장의 존맛탱 먹거리들을 추천할 건데요. 그 전에 쿠로몬 시장의 정보부터 확인하고 시작할까요? 쉬는 날 가면 안되니까요!

시간 : 10:00~20:00

휴무 : 둘째·넷째 주 일요일

홈페이지 : www.kuromon.com


출처: 손바닥보다 큼ㄷㄷ
출처: 아… 침이 고인다, 고여.

통통하게 살 오른 거 보이시죠? 엄청난 크기의 크랩이 통~째로 들어간 일본식 크랩 샤브샤브! 이렇게 두툼한 게살을 쏙~! 빼먹으면 바닷속 용왕도 안 부러울 맛!! 


방금 막 요리해 따끈따끈하고 탱탱한 게살이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쿠로몬 시장에서 3000엔이면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


일본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활어를 회로 뜬 사시미죠! 반질~반질 윤기가 좔좔 흐르는 불그스름하고 아름다운 자태, 보이시나요?


연어와 참치는 일본의 국민생선이죠! 일본식 아침식사가 밥과 된장국, 계란말이, 연어구이와 야채절임으로 대표될 정도로 일본인에게 연어는 친숙한 생선이에요. 


참치는 또 어떻고요! 일본인이 사랑하는 생선이 마구로, 참다랑어죠. 일본에서는 참치회를 최고급으로 생각해요.


쿠로몬 시장에서도 다양한 상점들에서 연어회와 참치회를 팩으로 담아 판매하고 있어요!

숙성된 연어를 간장에 푹~ 찍어 먹으면 기부니 조크든요 (-ㅅ -*)9

쿠로몬 시장에서는 맛살, 가리비, 오징어 등 다양한 종류의 꼬치를 맛볼 수 있어요. 지나다닐 때마다 지글지글 냄새어택, 침샘어택!


달궈진 불판에서 노릇노릇 익어가는 꼬치들을 보면 발걸음을 멈출 수 밖에 없을걸요? 들고다니기 편해서 이동하면서 먹을 수도 없고, 간단히 허기는 지는데 식사는 부담스러울 때 간단히 요기하기에도 좋아요!

출처: 주문과 즉시 구워지는 싱싱함은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징어 (>_<)

생과일 주스, 아니 통과일 주스라고 들어나 보셨나? 쿠로몬 시장에는 메론 한 통을 통! 째로 사용하는 생과일 주스를 판매하는 가게가 있어요. 정말 의심할 여지도 없이 100% 생과일 주스겠죠?ㅋㅋ


제가 마신 메론 주스의 경우엔 1,000엔! 수박통주스의 경우엔 880엔에 판매되고 있어요.

그대로 받아서 휘적휘적 저어주면 달콤한 과육이 듬뿍!~.~ 맛있어, 맛있어>_

덕분에 잘~ 놀았다^-^)♡
오사카 여행 정보와 TIP은 <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2018-2019)>에서 참고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