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후쿠오카 힙한 카페 코스 BEST 10

조회수 2018. 8. 14. 10: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무작정 따라하기 후쿠오카

여행을 떠나기 전에 맛집이나 관광지 계획은 잘 안 세워도 그 지역의 힙한 카페는 눈에 불을 켜고 찾아내는 여행 무작정 따라하기 운영자입니다.


최근에 다녀온 후쿠오카 여행! 이번에도 역시 후쿠오카에 위치한 힙한 카페들만 찾아서 다녀왔는데요, 밥 배 따로, 디저트 배 따로 있는 분들은 기본! 후쿠오카에서 '1일 2 카페' 실천하실 분들이라면 이번 <후쿠오카 힙한 카페 BEST 10> 포스트를 꼭 봐주세요 :D



이대로가면 나도 힙스터?

후쿠오카 힙한 카페는 다 가보자!




추천 코스 01. 
공항 컨셉의 FUK COFFEE


공항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갖고 있는 FUK COFFEE입니다. 외관이나 실내 소품들이 마치 공항에 들어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게 합니다. 가게 안에서는 다양한 카페 관련 굿즈도 판매하고있어요! 하지만 내부가 그렇게 크지않아 테이블도 별로 없고 있는 자리도 불편하니 테이크아웃 추천!



추천 코스 02. 
폭신폭신한 빵이 있는 곳 무츠카도


무츠카도는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식빵으로 엄~청 유명한 빵집! 빵순이 운영자도 여기 식빵은 인정하는 부분bb 무츠카도는 야쿠인와 하카타역 쇼핑몰에 위치해 있는데요. 야쿠인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는 점!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카페는 하카타역에만 있으니 기억해두세요~!


아침식사로 타마고산도 추천! 바 자리에 앉아서 하카타역을 내려다보며 여유를 만끾해주세요. 하카타역을 내다보며 먹는 빵은 엄지 척b




추천 코스 03.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 REC COFFEE


오직 커피로만 승부 보는 이 곳... 커피 맛 하나는 짱!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카페 REC커피입니다. 야쿠인역점은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 것 같지 않은 빈티지한 분위기롸, 프렌차이즈 느낌이 나는 하카타 매장보다는 정감이이 있습니다.


커피는 다소 산미가 강한 것이 특징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습니다. 샌드위치 메뉴와 커피를 함께 주문하면 50¥을 할인해줘요!




추천 코스 04. 
라떼아트가 예쁜~ 커넥트 커피


여행 무작정 따라하기 운영자는 외관 보자마자 기절... 너무 깔끔하고 취저인거 있죠ㅠ_ㅠ 외관뿐만아니라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이곳은 라떼아트 장인이 있는 곳인데요. 처음 온 사람들은 거의 라떼를 시킨다고... 우리 더워도 따뜻한 라떼를 시켜보아요. 텐진에서 조금 벗어난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 북적거리는 텐진을 벗어나 여유를 느낄 수있어 추천합니다~




추천 코스 05. 
생샷 건지즈아~! 스테레오 커피


요즘 후쿠오카에서 정말 핫하다는 스테레오 커피! 뭐니뭐니해도 가게 앞에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는거~! 커피도 맛있고 무엇보다 크림브륄레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강력추천) 하지만... 이 카페는 의자가 없는 스탠딩좌석이라는 점 운영자는 4시간을 돌아다니다 쉬려고 찾아왔는데 스탠딩좌석이라 당황했습니다 ㅎ


2층에는 전시회도 하니 커피 마시면서 전시도 구경해보세요~!



추천 코스 06. 비밀의 정원에서
 맛보는 케이크 파파라이라이


이 곳은 마치 비밀의 정원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카페 파파라이라이입니다. 정원처럼 카페가 나무와 꽃들로 꾸며져있어 계절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아카사카동네 한복판에 있어서 찾아가기 어렵지만, 일단 이곳에 발을 들이면 누구라도 그 분위기에 반한다는 사실!!


매일 아침 직접 구운 빵과 계절 채소로 만든 점심 메뉴도 주력메뉴지만 무엇보다 치즈케이크가 이 집의 자랑거리!




추천 코스 07. 앙버터 토스트 강력추천! 굿 업 커피


야쿠인에서 핫한 굿업커피! 밖이며 안에며 힙한 느낌이 드는 이곳! 굿 업 커피에서는 단짠단짠 환상의 앙버터 토스트를 맛 볼 수 있습니다. 디저트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지만 가게가 협소해 자리가 3자리 뿐이에요ㅠㅠ 거기다 이미 한국인들에게 유명하고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한 곳이라 웨이팅 필수인 점...!




추천 코스 08. 
빵 덕후들 모여라 FULL FULL


빵 덕후들 모이세요!!!! 매일 아침마다 먹어도 모자를 맛있는 빵집을 알려드릴게요 :D!! 이름도 귀여운 FULL FULL인데요 풀풀아니고 후루후루~라고 읽어요. 이 곳은 테이크아웃 전문이라 가게가 매우 좁아 줄서서 빵을 골라 계산합니다.


명란바게트가 제일 유명하지만 운영자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가츠산도 추천합니다! (사실 다른 빵들도 다 맛있어 보여요 뭘 골라도 실패 안할듯!)



추천 코스 09. 
웨이팅 필수인 팬케이크 집! 카페 델 솔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팬케이크에 예쁜 플레이팅, 거기다 귀여운 라떼 아트까지! 이미 SNS에서는 팬케이크 맛집으로 소문나있습니다. 팬케이크만 해도 한 끼 식사로 충분할 만큼 양이 많고 커피 맛도 괜찮습니다. 웨이팅 심하면 한 시간도 하니 각오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그래도 이 세상 맛 아닌 팬 케이크 꼭 먹어보고 가야겠죠...?



추천 코스 10. 

꾸덕꾸덕 치즈케이크가 있는 시로커피


정말 꾸덕한 치즈케이크와 달달한 음료를 맛 볼 수 있는 곳. 시내에서 떨어진 니시진역 근처에 있어 찾아가야하지만 이 치즈케이크 맛을 본다면 온 시간과 웨이팅한 시간들이 전혀 아깝지 않아요. 한국인들에게는 아직 안알려졌지만 이미 현지인들에게 인기있는 곳이라 웨이팅은 필수라는 점!


점심 좀 지나고 갔지만 이미 오리지널 치즈케이크는 품절...! 하는 수 없이 초코치즈로 시켰지만 이것 또한 꾸덕꾸덕하니 기분 좋아집니다 :) 되도록이면 일찍 가시길 바랍니다~!



카페 덕후인 제가

후쿠오카의 힙한 카페를 조사할 때

도움을 준 가이드북은

 바로 이거예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