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작정 따라하기

미우새 김건모가 휴양지로 선택한 그곳 오키나와 이시가키섬 추천 코스 5

<무작정 따라하기 오키나와>

21,0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이시가키섬 여행 편


별이 아름다운 낭만의 섬


출처*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이시가키섬 여행 편

미우새 김건모도 반한 곳! 일본인들도 가보고 싶어 하는 숨은 명소! 이곳을 바로 오키나와 최남단 야에야마제도에서 중심이 되는 '이시가키 섬'입니다.


이시가키 섬은 일본의 남쪽 섬 오키나와에서도 비행기로 1시간 이상 더 가야 하는 작은 섬인데요, 같은 일본이지만 위치 차이가 나는 만큼 본토와는 확연히 다른 기후를 보입니다. 은하수를 비롯한 밤하늘에 떠 있는 대부분의 별자리가 관측되는 곳입니다.  

출처*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이시가키섬 여행 편

오키나와 본섬도 본섬이지만 여기는 완전 커.플.천.국. 그만큼 얼마나 커플들이 많이 찾는지 아시겠죠? 그런 커플들 사이에 혼자 쉰혼여행 떠난 김건모 ㅠㅠ 저렇게 커플들 사이에 있으니 더 눈에 띄네요.... 


커플들이 많이 찾는 낭만의 섬 이시가키 섬! 지금부터 이시가키 섬 관광지 몇개 추천해 드릴게요~!!!



추천 코스 ① 히라쿠보 곶


이시가키 섬 최북단 곶으로 산호로 둘러싸인 바다를 배경으로 하얀 등대와 기암절벽이 한 폭의 그림 같은 곳입니다. 등대 앞에 솟은 바위에 오르면 360도 주변을 빙 둘러 감상할 수 있어요.


-구글지도 24.609986,124.316132




추천 코스 ② 이시가키 선셋 비치


유료 비치지만 인공적인 모습이 없이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습니다.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해양 활동도 가능해요. 비치 입구에 식당을 겸한 매점이 하나 있습니다. 여기서 소바와 카레라이스, 아이스크림 등을 판매합니다. 여러 액티비티도 이곳에서 신청할 수 있음!


-구글 지도 24.563946,124.288046

- 수영 가능시기 5월~10월 중순

-가격 입장료 무료, 시설 이용료 성인 400¥, 아동 200¥(샤워, 화장실)

-홈페이지 www.i-sb.jp



추천 코스 ③ 타마토리자키 전망대


타마토리 곶 전망 좋은 언덕에 자리한 전망대 로 이시가키 섬 북부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전망대 서쪽으로 보이는 뾰족한 산에는 슬픈 사랑의 전설이 깃들어 있어요. 북쪽으로 보이는 잘록한 부분은 과거 반대편 바다까지 200m 거리를 배를 짊어지고 건너갔다고 합니다. 별다른 편의 시설은 없지만 전망대까지 산책로가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구글 지도 24.490630,124.278894



추천 코스 ④ 카비라 베이


이시가키 섬에서 첫손에 꼽는 관광지입니다. 고운 모래가 깔린 해변과 파란색에서 옥색으로 그러데이션되는 투명한 바다, 그 위에 떠 있는 글라스 보트가 그림 같은 풍경을 만듭니다. 카비라 베이 주변은 만타(가오리) 포인트로 다이버들에게 인기! 조류가 빨라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는 없어요. 주차장 주변에 식당과 가게, 다이빙 숍이 모여 있습니다.


-구글 지도 24.461249,124.142633



추천 코스 ⑤ 이시가키 섬 천문대


무리카부시(むりかぶし)라는 애칭이 있는 105cm 광학 적외선 망원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평일 낮에는 시설 관람을, 주말과 공휴일 야간에는 망원경을 이용해 천체 관측이 가능해요. 야간 별 관측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인기가 좋아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 지도 24.373425,124.139248

-시간 10:00~17:00, 야간 천체 관측 2회(주말·공휴일 한정) 휴무 월·화 (공휴일인 경우 다음 날 휴무)

- 가격 무료

-홈페이지 http://www.miz.nao.ac.jp/ishigaki


작성자 정보

무작정 따라하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