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교복 입고 길치 친구들과 도쿄 4박 5일, #2

조회수 2018. 5. 2. 11: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애들이랑 여행 다녀와서 의절하자고 했는데 또 같이 여행가고 싶으니까 계속 들러 붙을 거시다.


교복 입고 길치 친구들과 
도쿄 4박 5일 #2





1일차

센소지사원-스즈키엔-숙소



2일차

요시노야-디즈니랜드-시부야



3일차

츠키지시장-스시잔마이-선샤인시티-장가라라멘-도쿄도청-꼬치거리



코스 11. 도쿄도청

이곳은 도쿄 도청! 건물이 엄청 신기하게 생겼다 그리고 엄청 멋짐!!

이 주변 건물들이 하나같이 다 멋져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여행 무작정 따라하기 운영자 say~♥

<가성비 최고 전망대, 도쿄 도청>

남의 나라 관공서 건물에 관광객이 뭐 하러 가냐 싶을 수도 있겠지만, 이곳은 도쿄의 ‘절대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도쿄의 여러 유료 전망대 못지않은 시설을 자랑하는 최고의 무료 전망대이기 때문인데요 높이도 적당하거니와 밤이 되면 더욱더 화려해지는 신주쿠 고층 빌딩가의 모습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구글 지도 GPS 35.68963, 139.6921

-휴무 북쪽 전망대 첫째·셋째 주 화요일, 남쪽 전망대 둘째·넷째 주 화요일

-가격 무료 홈페이지 www.metro.tokyo.jp


도쿄 도청 전망대, 이렇게 즐기자!

❶ 남쪽과 북쪽 두 군데의 전망대가 있으나 남쪽 전망대는 17:30에 문을 닫으므로 야경을 보기 위해서는 북쪽 전망대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❷ 북쪽 전망대 내부에는 식당과 기념품점이 있는데, 기념품점은 긴자의 유명 문구 백화점인 하쿠힌칸 博品舘의 지점으로, 디자인이나 실용성이 뛰어난 물건이 많아요.

❸ 가까이에 있는 파크 타워의 풍경이 가장 화려하게 보입니다. 도쿄 도청과 롯폰기 힐스도 보이긴 하나, 상당히 멀어 눈에 확 뜨이지는 않습니다



도쿄 도청 전망대에서 보는 도쿄의 야경! 크...... 멋지다!!


코스 12.골든가이

드뎌 도착한 골든가이! 가서 멋지게 술 한 잔해야지 했는데 진심 개무서웠디 여기 거리가 왜 이렇게 무서운거져 ㅠㅠㅠㅠㅠ 그래서 애들이랑 쭉 둘러보고 걍 나옴..


♥여행 무작정 따라하기 운영자 say~♥

<심야 식당의 바로 그 골목 골든가이>

좁은 골목 안에 낡고 좁은 술집이 다닥다닥 붙어 있는데, 그 풍경이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1960~1970년대 도쿄로 날아온 듯한 기분 좋은 착각을 하게 만들어요.



이곳이 만화와 드라마에서 심야 식당이 위치한 것으로 설정된 바로 그 골목입니다. 풍경이 주는 위압감 자체가 ‘30대 이하 출입 금지’라고 외치는 듯!!

안 그래도 이 거리는 주로 40~50대 중년 신사들에게 사랑받는 곳으로, 특히 영화감독, 작가가 주로 출입한다고 해요.



심야 식당처럼 아예 심야 영업만 하는 곳은 없지만, 밤새도록 영업하는 술집은 꽤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소가 회원제 내지는 단골 중심 운영이라 일본어가 능숙치 않은 외국인은 다소 찬밥 취급 받는다는 소문이 있어요ㅠㅠ


-구글 지도 GPS 35.69378,139.70461


코스 13. 꼬치거리

나와서 간 곳은 꼬치거리! 신주쿠역 바로 옆에 붙어있는 곳인데 자리세를 받는다는게 특징!

근데 ㅎㅎ 걍 엄청 비싸고 꼬치는 ㅂㄹ 맛이업ㄹ다 걍 가지마세요 ㅎㅎ 후....



너 꼬치 맛없어! 그리고 생맥

엄청 비싸다....



4일차

코멘라멘-블루보틀-가든플레이스-츠타야서점-블루도넛



코스 14. 코멘라멘

이치란 라멘을 먹으려고 했는데 줄이 너무 너무 길어서 코멘라멘을 먹었다 맛있었다 ㅎㅎ



코스 15. 블루보틀

블루보틀 스팀 내는거 엄청 대충하는 것 같아 보얐는데 거품이 쵝오 부드러웠다..


코스 16. 가든플레이스

나 홀로 야경 가든플레이스 !


코스 17. 츠타야서점

 여긴 진짜 말이 서점이지 음.. 무슨 복합 문화공간같은...

다 조용히 앉아 책을 읽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그림이 이쁜 책들이 많아서 좋았구


♥여행 무작정 따라하기 운영자 say~♥

<책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풍경 츠타야 서점>

츠타야 TSUTAYA는 책, 음반, DVD 등을 대여·판매하는 멀티미디어 숍 체인으로, 오랫동안 일본 사람들의 생활 구석구석에 문화 콘텐츠를 공급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단순히 책과 CD, DVD를 고르고 대여하는 기능적인 공간이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고 쾌적하게 즐기는 종합 라이프스타일 멀티미디어 공간을 도쿄 곳곳에 열고 있는 것.



맛있는 커피를 파는 공간도 덤으로 딸려와요. 감히 말하는데, 책과 음악을 사랑한다면, 이곳을 찾기 위해 도쿄 여행을 계획해도 좋을 정도!



츠타야 서점 제대로 즐기는 네 가지 방법

NO. 1 책을 즐기자! 츠타야 서점의 책은 모두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고. 사진집, 아트 북, 그림책 중에는 일본어를 못하는 사람도 문제없이 볼 수 있는 책이 많습니다.



NO. 2 스타벅스를 즐기자! 모든 츠타야 서점 내에는 스타벅스가 입점해 있습니다. 스타벅스 매대 앞쪽에 책 읽기 좋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기 마련. 따뜻한 햇살과 커피 한잔을 즐겨볼 것.



NO. 3 음악을 즐기자! 츠타야 서점에는 CD를 중심으로 악기, 뮤지션 사진, 음악 관련 서적 등 다채로운 자료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원하는 CD를 최고 음질로 들어볼 수 있는 음악 감상 시설도 있음!



NO. 4 밤 나들이를 즐기자! 새벽 2시까지 여는 서점이나 도서관을 본 적 있는지? 아마 지금까지 경험이 없다면, 다이칸야마 츠타야가 그 최초가 될 것입니다.

이곳은 아침 일찍부터 새벽 2시까지 문을 열어요. 유명 연예인들이 한밤중에 이곳에 들러 책을 읽거나 지인과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종종 목격되곤 합니다.



-츠타야 서점 다이칸야마(蔦屋書店 代官山)

-구글 지도 GPS 35.64907, 139.69958

-시간 월~일요일 07:00~02:00


코스 18.블루도넛

성시경이 한국으로 들여오고 싶다고 했던 블루도넛 ㅎㅅㅎ 달콤쌉싸름했다 !




5일차

야메요코시장-이소마루수산-도토루



코스 19. 야메요코시장

짜잔 첫날 가려다가 못 갔던 아메요코시장 ㅎㅅㅎ


♥여행 무작정 따라하기 운영자 say~♥

<도쿄에서 가장 유명한 아메요코시장>

‘아메요코’란 ‘아메리카 요코초 アメリカ横町’의 준말로, 우리말로 하면 ‘미국 골목’쯤 됩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 부대에서 흘러 나온 물자를 판매하는 암시장이 성행했던 곳입니다.


현재는 도쿄에서 가장 유명하고 큰 전통시장으로 발전했는데요. 크게 Y자를 그리는데, 입구 부근에는 소규모 상점이 밀집되어 있고, Y자 교차로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전통 시장이,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의류점과 식당이 밀집된 골목이 나옵니다. 도쿄 서민의 정서가 고스란히 녹아든 풍경을 볼 수 있으며,


도쿄답지 않은 저렴한 물가에 ‘득템’할 수도 있어요!

-구글 지도 GPS 35.71135,139.77461

-시간 상점마다 다름(보통 10:00~19:00 전후)

-홈페이지 www.ameyoko.net


혼자 가서 유명한 긴다코 타코야끼 먹었다 겉이 약간 바삭해서 맛있었다 ㅠㅠ 


코스 20. 이소마루수산

이소마루수산.......... 이게 720엔이다........ 미친듯이 사랑스러븜 ㅠㅠㅠㅠㅠㅠㅠ 엄청맛있다구ㅠㅠㅠㅠㅠㅠ

여행 와있는 동안 엄청 걸었다 진짜 엄청... 발에 물집 잡히고 피나고 해서 엄청 고생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길 잘못 들어도 화 한번 안내주고 묵묵히 함께 걸어준 너희에게 감사의 인사를!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