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작정 따라하기

직접 다녀와서 추천함 방콕 카오산로드 여행 미션 7

<무작정 따라하기 방콕>

13,66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24시간이 부족한 방콕 카오산로드에서 뭐부터 하지?

방콕 여행 코스 중 빼놓을 수 없는, 배낭여행자의 천국이자 광란의(?) 거리, 방콕의 '카오산로드'!


한밤중에 방콕 카오산로드에 도착해서 주변을 쓱 둘러보기만 해도 아마 이 말이 절로 나올 거예요.


"카오산로드...현지 분위기 무엇?! 제대로 미쳤다ㄷㄷ"


방콕 특유의 현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다 못해, 관광객으로 꽉~! 찬 현란한 카오산로드의 분위기에 압도당한 여행 무작정 따라하기 운영자는 고민하기 시작했어요.

24시간이 부족한
카오산로드에서 뭐부터 하지?

직접 다~ 하고 와서 추천합니다. 방콕 카오산로드에서 이것만은 꼭! 하고 오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그럼 여러분의 알찬 카오산로드 여행을 기대하며, 여행 무작정 따라하기 운영자가 추천하는 '방콕 카오산로드 여행 미션 7'을 시작합니다. 



직접 다녀와서 추천함!
방콕 카오산로드 여행 미션 7


출처직접 다녀와서 추천함! 방콕 카오산로드 여행 미션 7

방콕 카오산로드에서 이건 진짜 하고 와주라(눙물)


  여행 무작정 따라하기 운영자 강추 맛집

✓ 팁싸마이 팟타이:

맛에 대해 이견이 없을 정도!

구글 지도 GPS 13.752777, 100.504839


✓ 나이쏘이:

갈비쌀국수 안 먹어 봤으면 말을 말아여.

구글 지도 GPS 13.762737, 100.494474


✓ 브릭 바:

외쿡인들이랑 라이브 바에서 둠칫~

구글 지도 GPS 13.758660, 100.498598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카오산로드 MISSION 1.
맥도날드 앞에서 사진찍기


카오산로드 거리를 걷다 보면 중간 즈음에서 마주치는 맥도날드! 그리고 그 앞을 지키는 '로날드 맥도날드' 아저씨 >_<


로날드 맥도날드 아저씨(?) 옆에는 큼지막하게 예쁜 하트와 함께 'I ♥ KHAOSAN'이 마치 포토존처럼 마련되어 있는데요, 그 자리에서 찍은 사진 하나만 인스타그램에 딱! 올리면 "내가 지금 방콕에 와 있고, 여기가 바로 카오산로드야"란 설명 따위 필요 없어요. ㅎㅎ


여기서 잠깐! 태국 맥도날드에서만 판다는 콘파이도 먹고 오세요. 겉은 바삭, 속에는 옥수수 크림이 가~득 들어있답니다.



카오산로드 MISSION 2.
팟타이 맛보기


CNN이 방콕을 몇 년 연속으로 최고의 여행지로 꼽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건 바로 방콕이 세계 최고의 길거리 음식을 갖춘 도시이기 때문이라고 해요.


길거리 음식 중에서도 팟타이는 말해 뭐하나요ㅠ_ㅠ 우리나라에서는 비싸서 잘 못 사먹었던 팟타이도 카오산로드에서는 단돈 1,500원이면 한 그릇이 뚝딱 나옵니다. 단순히 음식만 먹는 게 아니라, 음식이 나오기 전에 눈앞에서 쓱싹 만들어주는 팟타이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카오산로드 MISSION 3.
노천 식당에서 원 없이 먹기


에이, 앞서 소개한 팟타이는 애피타이저잖아요.^.~ 본격적으로 태국 음식 뽀개고 옵시다. 제가 좋아하는 태국 음식 3대장이 있는데요, 1위 똠얌꿍, 2위 그린커리, 그리고 3위는 갈비국수! 이 정도면 하루에 3끼만 먹을 순 없겠죠?


먹고 싶은 건 호화스럽게 다~ 시켜서 먹어보세요. 물론 다 먹을 수 있을 만큼만요.

여기서 잠깐! 태국 요리 이름이 어려워서 음식 주문이 어렵다고요? 자, 아랫글을 먼저 읽고 오세요. 이제는 태국의 음식점 메뉴판도 어렵지 않을 거예요.




카오산로드 MISSION 4.
길거리 노점에서 득템하기


맥주 로고가 막힌 저것은 맥주 보냉 파우치입니다. 저는 처음에 보고 못 알아봤지만, 너무 예뻐서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옆에 코끼리가 그려진 에코백도 귀엽죠?


가격은요, 맥주 보냉 파우치가 1.500원부터, 코끼리 에코백은 3,000원부터, 제가 방콕 여행 내내 잘 입고 다닌 티셔츠는 5,000원부터입니다.


태국 감성 아이템을 사고 싶다면 카오산로드가 정답이에요. 다만, 가게마다 가격이 다르고 높게 부르는 경향이 있어서 흥정은 필수입니다. 



카오산로드 MISSION 5.
길거리 마사지 받기


으아닛, 이게 무슨 진풍경이죠?! 길거리에 쭉 펼쳐놓은 의자에 드러누워 오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며 누리는 길거리 마사지라니!


카오산로드가 아니면 어디서 해보겠어요~ 오늘 너무 많이 걸었다. 싶으면 그 자리에서 마사지 가게를 찾아 의자에 기대앉아 발 마사지를 받으면 하루 동안 쌓인 피로가 싹 가셔요.



카오산로드 MISSION 6.
라이브 펍에서 둠칫 두둠칫


지겨운 일상에서 벗어나 여기까지 왔는데 한바탕 흔들어줘야 제맛 아닙니까ㅎㅎ 저는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콕에 다녀왔는데요, 시즌이 시즌인 만큼 크리스마스이니까 더 화려하고 가게마다 음악 소리가 큰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평소에도 밤이면 밤마다 클럽이나 바에서는 파티가 열린다고 합니다.


레게, 타이 인디, 팝을 라이브로 즐기다니! 길거리에서 춤추는 것도 전~혀 부끄럽지 않을 정도~




카오산로드 MISSION 7.
레게 머리와 헤나 하기


이것도 문화 충격이었는데요, 길거리에서 막 레게 머리를 땋고 있다니요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해요. 레게 머리는 한 가닥에 1,500원부터, 헤나는 기본 가격은 3,000원부터입니다.


단, 피부가 민감하다면 헤나는 한 번 더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오산로드에서
이 미션 다~ 하고 오면 완벽 정 TO THE 복!



작성자 정보

무작정 따라하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