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집꾸미기

주말에 집에서 뭐하고 지내세요?

21,0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IT회사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싱글녀예요. 혼자 살기에 충분한 10평 오피스텔에 지내고 있습니다.

포근하고 아늑한 쉼터를 만들고 싶어서 침대엔 여섯개의 베개를 두었어요. 그리고 이곳에 누워 넷플릭스를 봐요. 플로럴 패턴이 주변을 화사하게 만들면서도 잘 어우러져서 한 낮에 풍기는 분위기는.. 이루 말할 수 없어요.

안녕하세요.따로 하는 일이 없어서 집 학교만 반복하는 평범한 학생이에요. 평일 내내 학교를 다니기 때문에 주말만큼은 온전히 집에서 제가 좋아하는 것만 하면서 푹- 쉬는 걸 좋아해요.

낮에는 대부분 밀련던 웹툰이나 예능, 유투브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거나 홈카페를 만들어요. (빵과 커피는 정말 최고의 식사…) 집안일을 하고 난 뒤 밖에 어두워질 때면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게임의 경기를 봐요. (경기를 보지 않을 땐, 미친듯이 게임을 하구요..ㅎㅎ)


이렇게 보내면 주말은 진짜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더라구요. 집순이들이 집에서 바쁘다는게 어떤인지 감이 오시죠? 저 정말 바빠서 주말의 1분 1초가 소중하답니다.

안녕하세요. 결혼한지 6개월된 새내기 신혼부부예요. 집순이 이기도하지만 틈틈히 아이들 미술수업을 가르치고있어요.

주말에는 피곤했던 피로를 푸는 날이라서 푹 자고 싶은데 항상 평일보다 더 일찍 눈이 번쩍 떠져요. 다시 자려고해도 이미 깨버려서... 결국 일어나 아침을 시작해요.

안녕하세요. 24살 대학생이에요. 자취는 하지 않지만 제 방을 취향에 맞게 꾸며서 자취러 부럽지 않게 지내고 있어요.

특별한 무언갈 하지 않지만 주말엔, 조명을 켜고 침대에 뒹굴거리며 블루투스 스피커로 노래를 즐겨들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하남에서 꽃집을 운영하고 있는 꽃집 주인이에요. 주말에는 꽃집이 늘 바빠서 일을 해요.대신 남들이 헬요일이라고 하는 월요일에 쉬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그렇듯, 나른한 오후엔 저도 커피 한잔의 여유를 만끽해요. 최근엔 집에서 내려먹는 아이스라떼에 푹 빠져 커피와 시간을 나누고 있어요.

커피 잔 옆에는 저와 떼어낼 수 없는 꽃들이 항상 곁에 있어요. 꽃과 커피가 주는 단어마져도 쉼을 생각나게 하지 않나요?


작성자 정보

집꾸미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