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꿀하우스

마카롱 같은 달콤한 잠을 부르는 침실 인테리어 BEST

[침실 인테리어 BEST] 꿀하우스 18'1/4-2

9,0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인테리어 대백과, 꿀하우스는

커뮤니티 회원분들의 제보로 만들어집니다 :)

제보 : 인스타그램 '꿀하우스' @ggulhouse


가장 기분 좋은 시간, 날씨, 느낌

반려묘 평화와 함께 시간을 쌓아가는 공간이랍니다. 저는 이 공간의 모든 시간들과 존재들을 애정하며 소중히 여기고 있어요. :)


제보 @by__boyoung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자취가 하고 싶어 자취방처럼 꾸민 방

자취 로망은 늘 가득하지만 독립할 용기가 없어 가족과 함께 사는 집이지만 원룸인 척 꾸며봤어요! 방에서 가장 큰 가구인 원목침대를 기준으로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톤의 소품들로 들이게 되더라구요. 지금 욕심으로는 초록초록한 식물들로 좀 더 채우고 싶습니다. :)


제보 @a_avava


현재페이지1/총페이지6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매력적인 침실을 만들어보자

조명은 베트남에 여행 갔을 때, 우연히 들렀던 음식점에서 보고 반했어요. 어렵게 2개를 직구해서 하나는 침실에, 하나는 거실(다이닝룸)에 달았어요. 그 외에 할머니께서 물려주신 것도 있고, 버려진 물건을 주워 오기도 해요. 동묘시장 같은 곳에서 오래됐지만 예쁜 물건들을 발견하는 데에 큰 기쁨을 느끼기도 해요. 집에 있는 물건들이 각각 출처가 다양해서 이국적인 분위기도 나는 것 같아요.


제보 @hellounan / @unanstay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두 냥이와 함께 자는 침실

넓은 창이 있는 공간에서 지내고 싶었어요. 그래서 이번 집에 오게 되었고 넓은 침대와 손님을 초대할 수 있는 테이블에 가장 신경을 많이 썼어요. 평소 따뜻한 느낌을 주는 흰색과 원목 색상을 중점으로 인테리어를 했고 정말 필요한 가구만 들어 놓으려고 계획했습니다. 배치된 가구가 지겨울 땐 꽃을 사서 그때마다 분위기를 달리하곤 한답니다. :)


제보 @ga.youngg_


가장 행복한 시간이 언제인가요?

저에게 있어 가장 행복한 시간이 언제냐고 묻는다면 저녁쯤 노오란 조명만 켜두고 제 공간을 바라볼 때가 아닌가 싶어요. :)


제보 @from.hyunju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부부의 작은 홈시네마

양산에 사는 신혼부부입니다. ^.^ 기존의 화장실 딸린 안방은 드레스 & 파우더룸으로, 작은방은 침실로 바꾸었답니다. 바꾸기 전 화장실 소리, 외출 전후 준비하던 부산스러움 때문에 자는 도중 서로 많이 깨곤 했는데 이렇게 바꾸니 침실은 침실답게 잠만 자며 숙면도 취하고, 가끔씩 영화도 볼 수 있도록 꾸미니 아늑아늑하니 너무 좋아요. 그리고 동선도 최소화되어 이용하기에도 너무 편리해서 좋더라고요. 바꾼 침실엔 크고 작은 창이 두 개나 있어서, 자려고 누우면 작은 창에 밤하늘의 별도 보이고요, 큰 차엔 나지막이 들어오는 햇살로 아침에 기분 좋게 일어날 수 있답니다. :)


제보 @one5224


현재페이지1/총페이지5

마카롱 같은 달콤한 잠

저에게 있어 가장 편안하고 안정감을 주는 공간이에요. 주로 소품과 패브릭을 이용해 시즌마다 한 번씩 다른 분위기로 꾸미고 있습니다. 잠옷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보니 잠옷과 옷이 정말 많아서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했기에 침대도 서랍형을 이용하고 있는데 기대 이상으로 수납도 넉넉히 되고 정말 꿀 아이템이에요. 꽃과 크고 작은 소품들을 좋아해서 곳곳에 두어 저만의 감성이 깃든 제 공간을 완성했답니다. :)


제보 @chuuubin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추억과 기록이 가장 소중한 부부의 침실

추억과 기록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저희 부부는 함께 찍은 사진들과 예쁜 액자들로 신혼 침실을 꾸몄어요. 작은 방이지만 추억을 담고 있는 이 방이 저희 부부에겐 그 어디보다 편안한 쉼터랍니다.


제보 @jjjju_214


역시나 내 집, 내방이 최고

셀프 페인팅부터 혼자 샤샤샥 하고 좋아하는 것들로 채웠어요. 방이 좁아서 좀 복잡해 보이지만 저에게는 헤어 나올 수 없는 공간이랍니다. :)


제보 @heo_ji_ji


아래의 링크에서 더 많은 꿀하우스를 만나보세요 :)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