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꿀하우스

나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는 특별한 공간 인테리어 모음

[기타 공간 인테리어 BEST] 꿀하우스 17'3/4-2

8,1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인테리어 대백과, 꿀하우스는

커뮤니티 회원분들의 제보로 만들어집니다 :)

제보 : 인스타그램 '꿀하우스' @ggulhouse


시골청년의 8평 컨테이너 하우스

혹시 영화 <리틀 포레스트> 보셨어요? 도시에서 살던 젊은 여자가 고향에 내려와 사는 이야기거든요. 영화 속에서 주인공이 사는 집에 매력을 느꼈어요. 특히 주방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참 주방을 만들까 말까 고민을 하던 중이었는데, 주인공의 주방을 보고 ‘저렇게 만들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최대한 비슷한 느낌으로 작업을 했습니다.


[제품정보]

벽선반 : 이케아 LACK 벽선반 / 스피커 : marshall 마샬 스탠모어 / 책상 : 무인양품 데스크 캐비닛 세트 / 조명 : 무인양품 LED 높이조절 플로어 스탠드 / 소파 : 무인양품 와이드암 소파 본체 2.5인용 (우레탄쿠션)


제보 @syngbng


신비롭고 평화로운 공간

(고양이를 찾아보세요!)

화이트 미니멀 하우스 컨셉을 잘 보여주는 새하얀 복층 계단입니다. 셀프 보수가 조금 힘들었지만, 많은 분들이 이쁘다 해주셔서 뿌듯해요! 이 공간에 어울리는 화분을 직접 구입하여 단골 화원에서 맘에 드는 율마를 골라서 부탁드렸더니 이쁘게 심어주셨습니다. 그런데 저희집 냥이는 반응이 영~ 심드렁하네요.


[제품정보]

식물 종류 : 율마 / 액자, 발매트 : 이케아 / 화분 : 11번가 (검색어 - 인테리어 화분)


제보 @1sthana


팬션ㆍ숙박공간 인테리어

이번 휴가는 비가와서 더 좋았다. 


제보 @b.saem / 장소 - 양평 풀빌라 림(RYM)


욕실ㆍ화장실 인테리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6

영화의 한 장면 같은 감각적인 욕실

창이 있어 바람이 잘 통하는 욕실이에요. 처음 신혼집을 상상했을 때 욕조가 있는 욕실을 너무 갖고 싶었어요. 타일로 만들어진 욕조 말이죠. 그런데 생각보다 욕실이 깊지 않더라고요. 샤워기 있는 쪽과 분리시키는 가벽도 생각했지만 답답할 것 같아 타일로만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제품정보]

자바라 거울 : 이케아 FRACK 거울 / 벽선반 : 이케아 GRUNDTAL 벽선반 / 원형거울 : 이케아 GRUNDTAL 거울 / 벽부착등 : 이케아 LILLHOLMEN 벽부착등 / 치약짜개 : GILL TUBE WRINGER 튜브링거 / 비누걸이 : Provendi PROVEN SOAP & HOLDER


제보 @ddbling


아이방ㆍ키즈룸 인테리어

미니 꿀하우스

거실과 서재 사이에 있는 가족 공간에 꾸며드린 아이 놀이방이에요. 애매하게 남은 공간에 아이가 좋아하는 플레이하우스를 배치해서 놀이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제품정보]

커튼 : 아기앤자기 / 세계지도액자 : 솝키드 / 주방놀이 : 키드크래프트 / 플레이하우스 : 쁘띠메종


제보 @aginzagi


쌍둥이들의 꿀잠 타임

딸둥이와 생활중인 빵미네 집이에요. 둥이들을 위해 침대 프레임을 없애고 매트 두개를 붙여 패밀리 침대로 생활중이에요. 심플하면서 포근한 공간으로 만들고 싶었어요.


[제품정보]

침대 : BENS / 아기이불 : 머미쿨쿨 / 아기베개 : 지오필로우 / 침구 : 쿠스위버 COUTHWEAVER / 쿠션 : 네이버에 산쿠션검색 (선물받음)


제보 @bbangmi.a


거대한 베개에 깔렸다!

항상 깔끔하고 따뜻함을 가진 집

아기를 키우다보니 청소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 멋지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가족들이 늘 따뜻함과 편안함을 느끼는 집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제품정보]

침대 : ACE / 조명 : 두닷 / 액자 : 마켓엠 / 침구 : 무인양품 / 책장 : IKEA KALLAX / 페인팅 : 벤자민무어 philipsburg blue


제보 @hodudoll


카페ㆍ스튜디오 인테리어

한적한 카페같은 사무실

빛이 잘 드는 내 공간. 자연스럽게 공간을 꾸며서 편안한 마음으로 일을 하고 싶었어요. 낮에는 자연빛으로 따뜻한 느낌을 받고 밤에는 조명과 캔들로 포근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


[제품정보]

화병 : 이케아 / 벽후크 : 네프호텔 / 테이블 : 맞춤제작 / 의자원단 : 동대문 / 화병, 초 : 포터리반 / 회전의자 : 우드피아 / 마우스패드 : 챕터원 / 식물 : 양재 화훼공판장 분화온실 (콤펙타)


제보 @vrrrrrrrmi_


일과 삶이 어우러진 공간

현재로서는 소규모 생활방식 가게의 주인 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라이프스타일 스토어’가 더 익숙할 수도 있지만 저는 무언가 우리말이 좋아서요.ㅎㅎ 원목으로 가구나 소품들을 만들기도 하고, 인테리어를 하기도 하고, 커피나 홍차를 내리기도 하고.. 패브릭 소품도 만들고, 간단한 디자인 작업도 하고, 블로거에 일상적인 글을 쓰는 블로거이기도 하지만, 전부 좋아하는 취미생활이기도 하면서 적지만 수입이 되는 일이기도 해요. 아! 올해부터는 캠핑도 다녀볼까 합니다~!!


[제품정보]

흰색의자 : 이케아 JANINGE / 플로어스탠드 : 이케아 LERSTA / 제습기 : 위니아 WDH-113CWTS / 공기청정기 : 발뮤다 에어엔진 EJT-1100SD / 회색 철제수납장 : 이케아 HINDO 실내외수납장+선반유닛 / 테이블 : 상판 - 직접제작 / 하부 프레임 - 이케아 OPPMANNA


제보 @dreamlikemorning


아래의 링크에서 더 많은 꿀하우스를 만나보세요 :)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