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퇴근 후 쏙 들어가 잠들고 싶은 침실 인테리어 모음

조회수 2018. 3. 2. 13:0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침실 인테리어 BEST] 꿀하우스 16'2/2

인테리어 대백과, 꿀하우스는

커뮤니티 회원분들의 제보로 만들어집니다 :)

제보 : 인스타그램 '꿀하우스' @ggulhouse


차곡차곡 기분좋은 풍경

안방은 진짜 휴식을 위한 남편과 전만의 공간으로 포근하게 꾸미고 싶었었어용. 그래서 니트들은 공기도 잘 통하게 보관할겸 그 느낌도 살리고 싶어서 저렇게 보관하였구요! 침구는 얼마전에 여름침구로 바꿨는데 차분한 느낌으로 하고싶어서 단색으로 골라봤어요.


[제품정보]

침구 : 잇츠디자인 / 수납장 : 퍼니처랩 / 블루투스스피커 : 무인양품 / 침대 : 까사미아 (그린랜드) / 매트리스 : 템퍼 (클라우드)


제보 @_rabongmom


조용한 긴장감, 집사님 안채

우리집 애교냥이 로기가 함께 합니다. 호기심도 많고 애정결핍인 우리 냥이는 제가 사진을 찍을 때마다 나타나서는 "날 찍으시요!" 포즈를 취합니다. 덕분에 허전한 침실 분위기가 완성되었어요.


[제품정보]

디퓨저 : Jo malone / 베딩 : Costco goose / 커튼 : 고속터미널 상가 / 침대, 사이드테이블 : Casamia


제보 @aliynandtwocats


가장 행복한 자세로 #꿀하우스발꾸락샷

부족한 인테리어인데 꿀하우스에 소개되어 영광입니다 :) 먼저 오래된 작은 아파트 구조여서 거실보다 안방이 큰편이에요. 그래서 안방을 여러가지로 꾸미게 되었는데요. 책장과 침대와 서랍장 그리고 작은 테이블이 놓여 있어요.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저는 저 테이블에 빛이 가득 들어올 때 예쁜 사진들을 종종 찍곤 한답니다. 오랫동안 사진을 찍다 보니 필름카메라가 많아서, 따로 선반을 만들었어요. 우드스테인과 사포질과 오일을 발라서 제가 좋아하는 색감의 선반으로 만들었답니다. 계속 다른 구조로 조금씩 변화되고 있는 공간이에요. 집에 대한 사진은 계정을 따로 두어 관리하고 있답니다 :) @ohoonesi 제 마음대로 인테리어라 딱히 소개할만한 건 없지만, 제 취향이 가득 담긴 제 취향의 공간입니다 :)


[제품정보]

거울 : 이케아 / 침구 : 마리엔젤 / 커텐 : 이케아 (렌다) / 서랍장 : 이케아 (햄네스) / 테이블&의자 : 빈티지가구 / 벽선반 : 럼버잭 (스테인과 오일을 셀프로 칠함)


제보 @ezyland


인테리어는 빛이 절반, 꿀빛하우스 (침실)

안녕하세요 결혼 2년차 신혼부부의 침실이랍니다 :-) 전체적인 집의 공간을 꾸밀 때 편안한 나무 느낌에 환하면서 좋아하는 예술가 작품들을 비치해두려 했어요. 소박하게 쉬면서도 예술적 감성을 받을 수 있는 따뜻한 My home이 되길 바랬거든요.


[제품정보]

베딩 : 무인양품 / 전신거울 : 두닷 / 작은 바구니 : 이케아 / 은색 사과 캔들 : 스페인 자라홈 / 그림 클립 : 일본 아코메야 매장 / 거울에 비치는 스탠드 조명 : 한샘 / 침대 : 리바트 이즈마인 토스트 시리즈 / 그림포스터 : 마티스(Matisse) cut-outs 작품집


제보 @maymihye


꿀밤되세요 :)

결혼하고서 오롯이 저(희)만의 공간이 생기고서 이리저리 인테리어를 바꿔봤는데 잡다한 소품이 있는 것보단 깔끔하게 아무것도 안두는게 제일 예쁘고 지루하지 않더라구요. 특히 화이트와 우드의 조합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침실은 오로지 화이트+우드로만 채워봤습니다. 거기에 전구빛 조명까지 더해지면 너무 따뜻한 느낌이라서 전 밤이 참 좋아요 :)


[제품정보]

커텐, 침구 : 데코뷰 / 1인용 의자 : 마켓비 / 플로어스탠드 : 바이빔


제보 @choiyeun


Winter is coming

신혼 1년반 되었네요^^ 아직 아이는 없구요. 티비가 거실에만 있고 거실 생활을 많이해서 이참에 난방텐트를 설치해서 올 겨울은 거실 생활을 하기로 했습니다 :)


[제품정보]

침구 : 동대문상가 / 거실액자 : 마리메꼬 / 스탠드조명, 러그 : 한샘몰 / 히터 : 텐바이텐 (리플렉트 에코히터) / 난방텐트 : 바이맘 sleep8 킹사이즈 (그레이베이지)


제보 @sea7479


가구가 낮을수록 공간이 넓고 편안해 보인답니다.

결혼 전부터 친언니에게 침대는 필요없다는 잔소리 아닌 잔소리를 엄청 들었는데.. 그래도 신혼이라 침대를 포기하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프레임은 포기하고 깔판과 매트리스의 조합으로 지내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


[제품정보]

러그 : 에디엣홈 / 1인쇼파 : 이케아 / 침대깔판 : 퍼스웰 / 침구, 커튼 : 데코뷰 / TV장 : 아르네스튜디오


제보 @choiyeun


보기만 해도 따뜻한 잠이오는 침실

침대에 누우면 금방이라도 잠이 올 것만 같은, 그런 따스하고 아늑한 침실을 꾸미자!! 화이트와 우드 조합으로 전체적으로 꾸민 후 초록이들을 여기저기 포인트로 줬구요, 천장등을 은은한 팬던트 조명으로 바꿔주니 저희 부부뿐만이 아니라 저희 아이들까지도 달콤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네요 :)


[제품정보]

침대 : 벤스가구 / 원목 2단선반 : jwkshop / 러그 : 자체제작 (jeremy.h) / 천장등 : 에이치픽스 (VITA) / 라운지체어 : 이노메싸 (HAY) / 원목 사다리책장 : 그러스커티지


제보 @jeremy_eonesu


가을바람 솔솔~

안녕하세요 :) 이 공간은 저희 부부의 침실이랍니다. 저희집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인데요. 침실만큼은 조금이라도 따뜻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 원목가구를 배치하였구요. 포인트로 조명을 설치하였답니다.


[제품정보]

침구 : 데코뷰 / 선풍기 : 레브 / 조명 : 노만코펜하겐 / 화병 : 고속터미널 꽃시장 / 침대, 협탁 : 나비가구 제작


제보 @raya_daily


좁은 공간 활용도 최고!

작은 침실 공간입니다. 수납을 위한 선반과 작은 서랍장, 침대가 전부인 작고 심플한 방이에요~ 별 것 없지만 채광 좋은 날에는 좀 예뻐 보여 사진을 남겨 놓았네요 : )


[제품정보]

서랍장 : 이케아 / 베개커버 : 짐톰슨 / 선반 : 찬넬선반 제작 / 캔버스 패널, 침구 : 키티버니보니


제보 @e_y_e_y_


공간 활용의 미학. 공적인 공간과 사적인 공간의 분리

제 방은 크지 않은 편이라 공간 활용 인테리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서재와 침실 2가지 느낌을 확실히 나누고 싶었고 인테리어 상담시 가벽 설치를 제안해주셨습니다. 가벽을 이용해 책상과 침대를 분리하여 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게 되었죠. 책상에 앉아 업무를 볼 때는 독립된 서재 느낌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고 바깥 창문을 보며 잠시 쉴 수도 있습니다. 또한 침대 역시 창쪽을 향하여 테라스 정원을 보며 일어날 수 있어 좋습니다.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아이템 구매나 스타일링은 제가 직접 하는 편이구요. 시즌에 맞게 구성을 바꿔주는 것도 좋아합니다. 아이템 공유해드립니다.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정보]

의자 : sidiz / 스피커 : marshall / 스탠드조명 : anglepoise / 책상 : 샐러드보울디자인 자체제작


제보 @art_baebae


침실 월동준비 끝!

남편을 만나 한 지붕 아래서 함께 지낸지도 벌써 1년. 그사이 우리의 둥지는 계절마다 조금씩 변화를 거쳐 지금의 모습이 되었네요 :)


[제품정보]

침구 : 마틸라 / 스탠드 : 올루미 / 액자 : 로지네액자 / 커튼 : 모던하우스 / 조명, 러그 : 이케아 / 침대프레임, 와이드체스트 : 라메리트 / 퍼스툴 : 직접리폼 (블로그 Slow360)


제보 @slow_360


아파트 34층, 홈카페

결혼한지 반년된 새댁이에요. 안방의 공간이 넓은 편이라 허전해 보이는 위치에 책상 겸 바테이블을 설치했어요. 원목 느낌의 침실과도 잘 어우러지네요^^ 저희집이 34층이라 탁 트인 뷰와 함께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책을 읽는 기분이란, 공간이 특별한 의미를 안겨주네요 :)


[제품정보]

테이블, 의자 : 까사미아


제보 @miflower_


창문으로 들어오는 가을바람에 잠들고 싶습니다.

목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2살, 5살 딸 둘 엄마입니다. 이 곳은 지어진 지 30년도 넘은 아파트예요. 단지에 나무가 정말 많고, 풀벌레 소리, 심지어 산새소리도 들려서, 아파트지만 전원생활을 하는 기분이 드는 동네랍니다. 엄청 추웠던 작년 겨울, 이불도 털고 청소도 할 겸 창문을 열었다가 밖으로 보이는 나무도 멋스럽고, 침구 위로 살짝 떨궈진 햇살이 포근해보여 담았던 사진입니다. 싱글침대와 퀸침대를 나란히 붙여놓고 저희 부부와 아이 둘이 함께 잠들곤 합니다. 온 집안의 가구가 선택의 여지없이 우드인지라, 패브릭은 최대한 밝고 산뜻한 아이템으로 골랐어요. 무려 6년 전에 구입하고, 제작한 구닥다리 아이템들이라 소개해드리기도 민망하네요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


[제품정보]

구스다운 : 동대문도매상가 / 침대 : 나무모아 @namumoa / 창틀 셀프페인팅 : 던에드워드 페인트 / 침구, 커튼 : 왓디자인 @whatdesign_


제보 @sass_ant


시드니의 아침

제가 사는 곳은 시드니에 있어요. 원룸이기 때문에 커텐을 이용해서 침실과 거실 부분으로 나눴어요 :) 자취생활 8년차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항상 집 꾸미는걸 좋아했어요. 지금 사는 곳은 베이지와 화이트 톤으로 코지하고 심플한 느낌을 내려했구요 :) !!


[제품정보]

시계 : Kmart / 쿠션 : Adairs / 침구 : Sheridan / 라이트박스 소품 : TYPO / 베드사이드 테이블, 커튼: IKEA


제보 @jw.jen


보기만해도 잠이 스며듭니다.

거실에 이어 침실까지 소개가 되어 무한 영광입니다 :) 저희집 침실은 포근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 주등을 없애고, 대각선으로 간접등을 달았어요. 그리고 오크톤의 원목에 모노톤의 침구로 꾸몄어요. 주등이 없어 잠은 잘오나 해가 지고 나면 화장할 때 라인을 못 그린다는 단점이 있어요.. 삐뚤빼뚤ㅎㅎ 그래도 저희집 침실이 좋아요 히히히


[제품정보]

침구 : 블랑데코 / 러그 : 파펠리나 / 커튼 : 동대문 맞춤 / 침대 프레임 : 시몬스가구 / 천장조명, 보조테이블 : 노만코펜하겐


제보 @mirimi__


어제와 같은 공간, 다른 느낌

매일 밤 호텔에서 자고픈 마음에 화이트로 꾸민 저희집 침실이에요. 역시 화이트는 세상 진리인 것 같아요! 어제의 그레이 보다는 방이 넓어 보이고 깨끗하죠. (매일 화이트한 침구에 자고 싶은데.. 세탁이 귀찮아 잘 안 꺼낸다는 불편한 진실)


[제품정보]

침구 : 블랑데코 / 가습기 : 발뮤다 / 포스터 : 포토그라피스카 / 침대 프레임 : 시몬스가구 / 조명, 사이드 테이블 : 노만코펜하겐


제보 @mirimi__


뒹굴거리는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결혼한지 9개월에 접어든 신혼부부입니다. 아늑하고 따뜻한 신혼집에 대한 로망대로 저희 부부의 취향과 색깔을 담아서 꾸며보았습니다. 이렇게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정보]

침대 : 리바트 / 침구 : 데코뷰 / 커튼 : 모던하우스 / 패브릭 가랜드 : 리본타이


제보 @sseung_09


아래의 링크에서 더 많은 꿀하우스를 만나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