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겟차

3천만 원대 구입 가능한 수입차 BEST 5!

135,9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더 똑똑한 신차 구매는?
안녕하세요! <겟차>입니다.

수입차는 비싸다고만 생각하신 분 계시나요? 네, 저는 그랬습니다. 수입차라고 범접할 수 없는 가격대만 있는 건 아니에요.


합리적인 가격인 3천만 원대로 구입 가능한 수입차를 소개합니다!


1. 미니 클럽맨 쿠퍼

미니는 작은 이름처럼 작은 차입니다. 하지만 3도어는 뒷좌석에 사람이 탈 수 없을 만큼 너무 작죠.


실용성도 중요하고 미니의 감성도 느끼고 싶은 분이라면 클럽맨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양쪽으로 열리는 트렁크 문은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고, 짐을 실을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출고 가격은 3,640만 원이며 6월 겟차 앱을 통해 320만 원 할인받으면 3,320만 원에 미니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혼다 어코드 1.5 Turbo

수입 중형차 시장에서 막강한 힘을 내고 있는 혼다 어코드입니다. 2019년 1월에서 5월까지 수입차 판매량 순위 TOP 5안에 드는 인기 있는 차입니다.


차량의 기본기에 충실하고 1.5 터보 다운사이징 엔진을 적용했습니다. 아반떼보다 자동차 세금이 저렴하겠네요! 중형 패밀리 세단으로 손색없으며 확 바뀐 스포티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혼다 어코드입니다.

어코드의 출고가는 3,690만 원이며 200만 원 할인을 받아 3,490만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토요타를 대표하는 세단 캠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전륜구동 세단입니다. 국내에서도 2019년 1월부터 5월까지 판매량 7위에 올랐습니다.


넉넉한 공간과 나쁘지 않은 승차감은 패밀리카로 안성맞춤입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2-3개월 대기를 해야 하지만 가솔린 모델은 대기 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캠리의 출고가는 3,560만 원이며 겟차 6월 시세 기준으로 160만 원을 할인받아 3,400만 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지프 컴패스 Longitude

수입 SUV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에게는 컴패스를 추천드립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지프 고유의 DNA가 담긴 SUV를 만날 수 있습니다.


외관에서 느껴지는 지프 SUV의 당당한 존재감은 인상적입니다. 앞문에 자리한 'COMPASS'레터링은 또 하나의 포인트가 됩니다. 투싼, 스포티지 보다 조금 작지만 가족과 함께 여행, 캠핑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차입니다.

컴패스의 출고가는 3,940만 원이며 할인가는 지날 달 보다 80만 원 상승한 780만 원입니다. 3,160만 원으로 컴패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5. 닛산 X-Trail 2.5 4WD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는 또 다른 SUV는 닛산의 X-Trail입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차입니다. 2000년 첫 출시 이후로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600만 대 이상 판매된 차량입니다.


준중형 SUV인 엑스트레일의 2열 공간은 생각보다 넓어서 4인 가족이 함께 타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외관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실내 디자인은 잘 정돈된 느낌을 줍니다. 특별한 거 없이 디자인, 성능, 가격 등 모든 면에서 무난한 게 엑스트레일의 특징입니다. 

공격적인 할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닛산입니다. X-Trail의 출고가는 3,750만 원이며 금융을 이용하여 구매하면 500만 원을 할인받아 3,250만 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 가능한 수입차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구매를 고려하는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에게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차는 무엇인가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