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겟차

6천만 원대 구입 가능한 수입차 BEST 5!

52,9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더 똑똑한 신차 구매는?
안녕하세요! <겟차>입니다.

'가격대별로 골라본 차량' 두 번째 시리즈입니다. 6천만 원대로 구입 가능한 수입차량을 준비했습니다. 총알 장전 완료된 분들 어서 고르기만 하세요.


1. 볼보 xc60 D5 Momentum

패밀리 카의 기준이라 할 수 있는 볼보의 XC60은 수입 SUV를 구입하려는 분이라면 누구나 다 고려해 볼 것 같습니다.


4인 가족이 타기에 부족함 없는 공간, 부족함 없는 옵션, 성능,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만족을 시켜주기 때문 아닐까요?


어라운드 뷰와 통풍시트가 없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헤드업 디스플레이, 반자율 주행, 파노라마 선루프 등의 옵션을 갖추고 있어 패밀리카로서 부족함이 없는 차입니다.

D5 Momentum의 출고가는 6,181만 원이며 겟차 6월 시세 기준으로 100만 원을 할인받아 6,081만 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2. 벤츠 GLC 350E 4MATIC

벤츠의 준중형급 SUV GLC는 볼륨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을 갖춘 도심형 SUV입니다. 뒷좌석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충분할 거라고 생각해요.


단단하고 힘이 느껴지는 외관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350E는 하이브리드라 다른 파워 트레인에 비해 연료 효율이 좋습니다.

GLC 350E 4MATIC의 출고 가격은 6,660만 원이며 6월 기준으로 금융 상품을 이용하여 구매하시면 580만 원을 할인받아 6,110만 원으로 GLC 하이브리드 모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BMW X3 xDrive 20d xLine

GLC의 라이벌 BMW X3입니다.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원한다면 X3가 답입니다. 도심에서도, 오프로드에서도 달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BMW의 SUV 다운 존재감이 느껴지는 외관 디자인에 심플하고 깔끔한 실내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X3 xDrive 20d xLine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노라마 선루프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어라운드 뷰가 빠진 건 많이 아쉽습니다. 

풀체인지 된지 얼마 되지 않은 모델이라 아직 할인은 적어요. 출고가 6,640만 원에 350만 원 할인을 받으면 6,290만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레인지 로버 이보크 D150 S

내달 출시 예정인 이보크는 레인지 로버의 막내로 2세대 모델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더 세련되고 미래 지향적인 내, 외부 디자인이 이목을 끕니다.


사각지대를 룸미러 화면에 보여주고, 어댑티브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첨단 안전 사양이 적용되어 편의성과 안전을 동시에 잡을 수 있습니다. 

이보크의 출고가는 6,800만 원이며 겟차를 통해 구입하면 100만 원 할인된 6,700만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5. 벤츠 E220D 쿠페

멋있고, 이쁜 패션 카를 원한다면 E 클래스 쿠페를 추천합니다. 볼륨감 있고 어여쁜 쿠페의 뒤태는 이 차의 매력 포인트!


E220D 쿠페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는 바로 아름다운 루프 라인입니다. 완만하게 떨어지는 곡선이 심쿵입니다.


뒷좌석을 타고 내리기 힘들고, 뒷좌석이 좁다는 단점이 있지만 단지 이건 쿠페의 특징에 불과합니다. 혼자 또는 둘이 타는 일이 잦은 분이라면 E 클래스 쿠페가 답입니다.

출고가는 7,290만 원이며 금융 상품을 이용해서 구입하면 450만 원을 할인받아 6,840만 원에 E 클래스 쿠페를 구입할 수 있어요.


6천만 원 대로 구입이 가능한 수입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대부분 패밀리 카로 적합한 SUV였고, 디자인이 이쁜 E 클래스 쿠페도 있었습니다. 저는 E 클래스 쿠페가 매력적인데, 여러분은 어떤 차를 구입하고 싶은가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