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겟차

5천만 원대 구입 가능한 수입차 BEST 5!

4,3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반기를 마감하는 6월, 연말을 제외하면 수입차 시장에서는 좋은 조건에 차를 구매할 수 있는 적기입니다. 


지금 내가 가진 돈은 5천만 원 남짓인데,  어떤 차를 사야 될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5천만 원대로 구입 가능한 수입차 5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벤츠 E300 Avantgarde

하차감을 중요하시는 분이라면 벤츠 E300 Avantgarde 추천드릴게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벤츠라는 것 하나만으로도 매력적입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열선 시트와 열선 스티어링 휠이 옵션으로 들어가 있고, 반자율 주행은 아니지만 크루즈 컨트롤이 적용되었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지금 통풍시트가 없는 건 아쉽지만 E 클래스를 5천만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는 건 굉장한 메리트입니다.

E300 Avantgarde는 6월 금융 상품을 이용하여 구매하면 출고가 6,350만 원에서 475만 원을 할인받아 5,875만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BMW 520d Luxury Plus

가성비와 할인하면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 BMW!

5시리즈도 5천만 원대에 구입 가능한 차량 중 하나입니다.


E 클래스와 비교했을 때, 스포티한 주행성능과 더 많은 옵션을 갖추고 있어요.  헤드업 디스플레이, 통풍시트, 파노라마 선루프가 기본으로 들어가서 E300 Avantgrade보다는 훌륭한 가성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디젤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장거리 크루징을 많이 하는 분이라면 연비도 나쁘지 않기에 520d Luxury Plus를 추천합니다.

6월 현재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출고가 6,750만 원에 800만 원을 할인받아 5,950만 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3. 렉서스 ES300h SUPREME

수입 중형 세단의 조용한 강자 렉서스 ES도 5천만 원대로 구입이 가능한데요. 벤츠와 비교해도 옵션이 많이 부족한 건 아쉽습니다. 반자율 주행과 열선 시트가 들어갔어요.

하지만 ES의 장점은 역시 하이브리드죠! 중형 세단에서는 볼 수 있는 연비가 아니에요, 이 세상 연비가 아니란 말입니다.

연비는 리터당 17km며, 하이브리드 차량이라 조용하고 고급스럽고 승차감도 부드럽습니다.

렉서스는 할인이 많이 없기로 유명하죠. 겟차 6월 시세 기준 출고가 5,710만 원에 50만 원을 할인받아 5,660만 원에 렉서스 ES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20D SE(180PS)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SUV답게 단단하고 듬직해 보이는 외관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2~3인 가족이 여행하고 캠핑도 즐기기에 적합한 사이즈의 차입니다.

랜드로버의 막내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출고가 6,520만 원에 6월 기준으로 17%가 넘게 할인이 되어 5,370만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 건 아쉽지만 어떤 험한 길이든 든든하게 함께 해줄 거예요. 

05 볼보 V60CC T5 AWD

세단의 승차감과 SUV의 적재공간을 갖춘 볼보의 V60 크로스컨트리입니다. 3월 초 출시 이후 겟차에서도 꾸준한 상담 신청이 들어오는 차종 중 하나인데요.

크로스컨트리의 매력을 아는 사람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어요. 왜건 디자인은 조금 과해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볼보의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죠.

볼보도 할인이 없기로 유명하죠. 6월 겟차 시세 기준 출고가 5,280만 원에 50만 원 할인받으면 5,230만 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안전의 대명사 볼보답게 안전 관련 옵션은 모두 기본적용이고, 파노라마 선루프가 들어가 있습니다. 


5천만 원대로 구입 가능한 수입차는 많지만 그중에서도 매력적인 차종을 골라봤습니다. 여러분이 추천하는 5천만 원대의 수입차가 있다면 함께 공유해주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