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캅 VS 터미네이터? 모탈컴뱃11에서 확인하라!

조회수 2020. 5. 7. 16: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모탈컴뱃11 확장팩 업데이트에서

한국 시간으로 5월 6일, 네더렐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대전격투게임 '모탈컴뱃 11'의 신규 확장팩 '모탈컴뱃 11: 애프터매스'가 공개됐습니다.

과거와 현재가 어우러져 혼란스러웠던 모탈컴뱃 11의 스토리가 마무리된 직후, 사망했던 섕쑹이 다시 돌아오는 것으로 시작하는 새로운 스토리가 공개됩니다. 섕쑹과 함께 과거 작품에 등장했던 캐릭터 '쉬바', '푸진'이 새로운 스토리의 주역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 지 기대됩니다.

  

여기에 신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로보캅'의 등장이 확정됐습니다. 우리에게도 익숙한 과거 시리즈의 모습으로 등장하는데요, 이로써 오랜 떡밥(?)이었던 '로보캅 VS 터미네이터'라는 세기의 대결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됐습니다.

이외에 빈사 상태인 상대를 마무리하는 신규 시스템 '프렌드쉽'의 등장도 확정됐습니다. 프렌드쉽은 모탈컴뱃 2에서 처음 등장한 대인전 전용의 특수한 마무리 기술로, 상대를 잔인하게 마무리하는 페이탈리티와 달리 평소의 모탈컴뱃에서는 생각할 수도 없는 훈훈한 승리 포즈를 보여줍니다.

  

이번에 공개된 건 스콜피온, 눕 사이봇, 서브제로, 케이노의 프렌드쉽인데, 모두 상당히 흥겨우니 꼭 보시길 바랍니다.

▶ 트레일러 마지막에 공개된 스콜피온의 프렌드쉽.

모탈컴뱃 11: 애프터매스는 5월 26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스테이지와 스테이지 페이탈리티, 프렌드쉽은 무료로 업데이트되며, 새로운 시네마틱 스토리, 3명의 신규 캐릭터, 스킨팩 등은 따로 5월 26일 출시되는 확장팩을 구입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