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드앤팝콘

아이언 맨의 가장 위대했던 순간들이 한 장에

35,35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마블의 Visual Development 'Ryan Meinerding'이 자신의 인스타 그램을 통해 아이언맨의 위대한 순간들을 그린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이 포스터는 아이언맨을 연기했던 로버트 다우니주니어의 생일 기념으로 공개한 것으로 MCU에서 아이언맨이 활약한 주요 장면들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아이언맨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있게 하는데 가장 결정적인 역할을 한 슈퍼히어로입니다.


10년전 아이언맨의 대성공과 토니 스타크의 캐릭터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완벽하게 표현하지 못했다면 지금의 마블도 없었겠죠.


포스터에서는 아이언맨의 가장 강렬한 순간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타노스와의 싸움 그리고 헐크, 캡틴 아메리카와의 대결등 우리 기억속에서 생생하게 살아 있는 순간들이 잘 나타나고 있죠.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끝으로 더이상 그의 이야기는 이어지지 않겠지만 아이언맨은 계속해서 마블의 영화속에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블랙위도우에서 토니 스타크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스파이더맨3에서도 아이언맨의 출연 소문이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어쨌든 아이언맨의 시간은 끝이 났지만 그의 모습은 앞으로 많은 마블의 영화 속에서 그리고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작성자 정보

패드앤팝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