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더스크롤을 모바일로 즐긴다! '엘더스크롤: 레전드'

조회수 2020. 1. 3. 11: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도탑전기, 영원한 7일의 도시로 유명한 가이아 모바일과 베데스타 소프트 웍스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 '엘더스크롤: 레전드(The Elder Scrolls: Legends)'의 사전예약이 순항중이다.


'엘더스크롤: 레전드'는 '엘더스크롤' 시리즈에서 파생된 새로운 스타일의 모바일 수집형 카드 게임이다. 게임을 즐겼던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으며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라도 탐리엘 대륙의 유명 영웅들과 몬스터들이 신비로운 카드로 등장하는 이 거대한 서사에 동참해 대전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엘더스크롤: 레전드'는 게임 속 전장을 좌 '필드 레인'과 우 '그림자 레인', 이 두 개의 구역으로 나누어 플레이어들이 따로 혹은 함께 전투를 할 수 있다. 그림자 레인에 소환된 크리처(인게임 캐릭터)는 '은폐'를 획득하고 적 크리처는 한 턴 동안 해당 크리처를 공격할 수 없다.


'예언 시스템'은 '엘더스크롤: 레전드'를 박진감 넘치게 만들어 주는 시스템으로, 게임이 시작될 때마다 플레이어는 통상 30의 체력을 가지고 시작, 체력이 5씩 감소될 때마다 룬이 파괴되며 이 때 피해를 입은 유저는 즉시 카드 1장을 뽑게 된다. 만일 예언 카드를 뽑았을 경우에는 체력 소모 없이 카드를 낼 수 있는데, 이는 일방적인 공격을 어렵게 하고 유저들에게 짜릿한 반격과 역전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엘더스크롤: 레전드'에는 영웅들과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카드에 다섯가지 속성이 존재하며 그 속성이 색상으로 표현된다. 힘은 빨강, 지능은 파랑, 의지는 노랑, 민첩은 초록, 인내는 보라로 구성되는데, 카드는 단색으로 이뤄진 카드, 양면색으로 이뤄진 카드, 아무 속성이 없는 무속성 카드로 구성된다. 플레이어는 최대 2개의 속성과 무속성 카드로 자신만의 전략적인 덱을 구성할 수 있다.


아시아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엘더스크롤: 레전드’의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 사전예약은 게임 오픈 전까지 실시되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들에게는 풍성한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엘더스크롤: 레전드’ 모바일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시아 서버 대상의 공식 사이트(https://tesl.gaea.com/kr/reservation.html )를 통해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