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잡으러 왔다!! 리니지M 대규모 에피소드 '더 샤이닝' 업데이트

조회수 2019. 11. 7. 14: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리니지M’이 오늘(7일) 대규모 에피소드 ‘더 샤이닝(THE SHINING)’을 업데이트했다.


‘더 샤이닝’을 통해 유저는 리니지M 오리지널 클래스 ‘신성검사’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서버 ‘이실로테’ 그리고 ’클래스 체인지’, ‘TJ’s 쿠폰’ 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고급 7검 4셋 장비 교환권’과 ‘룬 변환석’을 얻을 수 있고 이벤트를 통해 ‘태고의 옥새’,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를 받는다.


‘신성검사’는 리니지M의 9번째 클래스다. 무기에 마법을 부여해 전투를 펼친다. 스킬(skill,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는 ‘타임 클리어’, 선택 대상과 위치를 변경하는 ‘포지션 체인지’ 등의 고유 스킬을 사용해 전투상황을 아군에게 유리하게 바꿀 수 있다.

 신규 서버 ‘이실로테’에서 리니지M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는 기존 서버의 장신구 아이템 1개를 가져올 수 있다.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도 받는다. 


게임 내 상점에서 1,000%의 경험치 향상 효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실로테의 성장 상자’, 75레벨 달성 시, 전설~고급 변신카드 중 1개를 얻을 수 있는 ‘이실로테의 최상급 변신 뽑기권’을 구매할 수 있다. 4주 동안의 서버 랭킹에 따라 ‘전설/영웅 제작 비법서(각인)’, ‘희귀 변신 카드 상자’ 등을 제공하는 ‘이실로테의 선물’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신서버 전용 던전인 ‘국왕의 사냥터’를 이용하면 높은 경험치와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더 샤이닝’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클래스 체인지’ 아이템을 구매해 기존 캐릭터의 클래스를 ‘신성검사’로 바꿀 수 있다. 클래스를 변경하면 캐릭터명과 경험치가 그대로 보존되고 장비, 장신구, 스킬의 일부를 교체할 수 있다.


리니지M은 ‘TJ’s 쿠폰’ 2종을 함께 공개했다. 이용자는 변신카드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TJ’s 쿠폰-변신’ 장신구 강화를 다시 시도할 수 있는 ‘TJ’s 쿠폰-강화’를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TJ’s 쿠폰-혈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TJ’s 쿠폰-변신’으로 얻은 변신카드를 혈맹원에게 선물할 수 있다.


업데이트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