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게임어바웃

이 하늘섬에는 말하는 새가 있다구

달빛조각사, 첫 번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개시!

3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카카오게임즈와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신규 콘텐츠는 ‘세트의 미궁’으로, 새롭게 추가된 ‘혼돈의 입구’를 통해 112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 미궁 콘셉트의 신규 던전입니다. ‘세트의 미궁’에서는 ‘아누비스’와 관련된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신규 서버 ‘이리엔’과 함께 새로운 거주 지역 ‘라비아스’도 업데이트 됐습니다. 새로운 거주 지역 ‘라비아스’는 비밀과 전설로 이루어진 천공의 도시로, 보다 넓어진 집으로 이사할 수 있습니다.

작중에서 라비아스는 조인족들이 살고 있는 도시인데, 주인공 위드가 우연한 계기를 통해 알게 된 비밀 퀘스트를 완료해 갈 수 있었던 지역이죠. 


일반 유저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았기 때문에 위드는 이곳에서 모은 잡템으로 깨알장사를 톡톡히 해먹을 수 있었습니다. 프롤로그격인 챕터가 마무리되는 부분이기도 하고요.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함께 다양한 시스템 개선을 통한 서비스 안정화를 진행했으며, 게임 시스템 악용 이용자 대상의 강력한 제재 조치 등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개선했습니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달빛조각사 공식카페에서는 초성 퀴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참여하지 않으셨다면 댓글 이벤트 참여도 잊지 마세요!


공식카페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게임어바웃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