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드앤팝콘

아리카 신작 '파이팅 EX 레이어', 14일 한국에서 즐긴다

4월 14일 파이터즈 스피릿 2018에서 시연 기회

1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리카는 오는 14일 봉은사로 JBK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파이터즈 스피릿 2018'에서 신작 격투게임 '파이팅 EX 레이어'의 시연기회를 마련합니다.

    

'파이팅 EX 레이어'는 '강기'라는 독특한 버프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는 격투게임입니다. 대전 중에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기 게이지 무한', '공격력 강화', '슈퍼 아머', '투명' 등 다양한 효과를 부여하는 시스템이었죠.

▶ 강기의 효과 중 하나인 '대쉬 이후 일정 시간 동안 투명'. 이런 능력이 난무하는 게임이라 처음엔 이게 뭔가 싶었지만, 직접 해보니 재미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아리카의 전작 '파이팅 레이어'와 '스트리트 파이터 EX'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그대로 등장하는 것도 주목할 만하죠.

    

그런 '파이팅 EX 레이어'를 드디어 한국에서도 정식으로 즐겨볼 수 있습니다. 그동안 해외에서만 시연회를 진행했고, 글로벌 테스트에도 해외 계정이 필요했었으니까요.

   

파이팅 EX 레이어를 직접 해보고 싶었던 분이라면, 14일 개최되는 '파이터즈 스피릿 2018'에 들려보는 건 어떨까요?

한편, 파이터즈 스피릿 2018은 스트리트 파이터 5의 e스포츠 대회 캡콤 프로 투어의 아시아 랭킹 이벤트로, 전세계의 프로 플레이어들이 참가를 표명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파이터즈 스피릿 2018'의 관전이나 대회 참가를 위해서는 11일까지 등록을 해야합니다. 등록비는 관전만 할 경우 10달러, 대회 참가까지 할 경우는 20달러입니다. 상세한 사항은 파이터즈 스피릿 2018를 주최하는 팀 스피릿제로의 행사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가 신청 안내 페이지

작성자 정보

패드앤팝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