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드앤팝콘

KOF XIV, 2018년 세 번째 DLC 캐릭터 '나즈드' 공개

중동 지역의 젊은 층을 대상으로 진행된 디자인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작품을 콘셉트로 개발

1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SNK는 22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V(이후 KOF XIV)의 2018년 세 번째 DLC 캐릭터 '나즈드'와 신규 스테이지 '리야드'를 공개했습니다.

    

'나즈드'와 '리야드'는 2017년 9월부터 중동 지역의 젊은 층을 대상으로 진행된 디자인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작품을 콘셉트로 개발됐습니다. 심사는 콘테스트를 개최한 Manga Productions와 SNK가 맡았다고 하네요.

신규 캐릭터 '나즈드'는 특수한 힘을 지닌 전통 의상 아바야를 이용해 싸우는 캐릭터입니다. 낮에는 지극히 평범한 대학생이지만, 밤이 되면 아바야를 두르고 거리로 나와 정의의 사도가 되어 시민의 안전을 지킨다고 하네요. 성우는 후쿠하라 아야카라고 합니다.

    

신규 스테이지 '리야드'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의 구시가지인 성벽 '마스막 요새'와 근대적 고층 빌딩이 세워진 시가지를 디자인한 스테이지입니다. 2018년 4월 예정된 3.0 업데이트를 통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신규 스테이지 '리야드' 스테이지 한켠에 익숙한 캐릭터들이 보이네요.

    

오스왈드, 하이데른, 나즈드까지... 이제 2018년 신규 DLC 캐릭터도 하나 남았습니다. 과연 어떤 캐릭터가 등장할까요?

작성자 정보

패드앤팝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