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건그레이브 시리즈 최신작 'GUNGRAVE VR' 한국어판 출시

조회수 2018. 2. 23. 15: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VR게임임에도 1인칭과 3인칭 시점을 오가는 것이 특징 .. 원작의 개발에도 참여했던 나이토 야스히로, 이마호리 츠네오, 세키 토모카즈 등이 참여

PlayStation®VR 전용 소프트웨어 GUNGRAVE VR(이하 건그레이브 VR)의 한국어 버전(일본어 음성, 한국어 자막)을 2월 22일 44,000원의 가격으로 출시됐다. 


한국의 게임 개발사 이기몹(IGGYMOB)이 개발한 '건그레이브 VR'은 '건그레이브 O.D' 이후에 전세계를 돌며 시드의 잔당을 소탕하는 그레이브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VR게임임에도 독특하게 1인칭과 3인칭 시점을 오가는 것이 특징으로, TPS 스테이지에서는 시리즈 특유의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FPS 스테이지에서는 VR의 몰입도를 느낄 수 있다.


또, 건그레이브 시리즈의 매력이었던 쌍권총 연사와 오브젝트 파괴를 그대로 계승하고, 과열된 총기를 식히는 '쿨링 시스템'과 발동하는 동안 시간을 느리게 해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불렛 타임' 같은 신규 시스템을 추가해 전투의 전략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건그레이브 VR은 원작의 개발에도 참여했던 나이토 야스히로, 이마호리 츠네오, 세키 토모카즈 등이 참여해서 원작의 모습을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건그레이브 VR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2월 22일부터 2월 25일까지 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아이파크몰점, 코엑스점, 가든파이브점, 목동점, 판교점, 세종점) 매장에서 건그레이브 VR을 시연해 볼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