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게임어바웃

소울칼리버 VI, 신규 참전 캐릭터 '아이비', '자사라멜' 공개

아이비는 초대 소울칼리버부터, 자사라멜은 소울칼리버 3부터 등장한 캐릭터 ... 참전이 결정된 캐릭터는 총 8명

18,2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2월 22일 신작 격투게임 '소울칼리버 VI'의 신규 참전 캐릭터 '아이비'와 '자사라멜'을 공개했습니다.


'아이비'는 초대 소울칼리버부터 등장한 캐릭터입니다. 채찍으로 변하는 검 '사복검'을 무기로 사용하며, 검 모드와 채찍 모드를 병행하며 근거리는 물론 원거리까지 커버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배워야하는 것도 많아서 상급자용 캐릭터로 손꼽히곤 했죠.


스토리상으로는 소울 엣지와도 연관이 깊은 캐릭터인 만큼, 신작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 지도 기대됩니다.

 

'자사라멜'은 소울칼리버 3편부터 등장한 캐릭터입니다. 거대한 낫을 들고 있어서 느려 보이지만, 공격 발동이 빠르고 틈도 적어서 생각보다 쾌적하게 움직일 수 있는 게 특징이죠.


처음 등장 당시 설정이 '불로불사로서 유구한 세월을 살아왔다.'였기 때문에, 1편 리부트인 이번 작품에서도 무리 없이 등장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3편에서는 불로불사로 인해 삶의 기쁨을 잃어버려 직접 삶을 끝내려 한다는 배경을 갖고 있었는데요, 1편 시점인 소울칼리버 VI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 지 궁금해집니다.


현재 소울칼리버 VI에 참전이 확정된 캐릭터는 미츠루기 헤이시로, 소피티아 알렉산드라, 키릭, 샹화, 나이트메어, 그뢰, 아이비, 자사라멜의 8명입니다. 와전 신규 캐릭터는 그뢰 하나 뿐이네요.


소울칼리버 VI는 2018년 내에 PC, PS4, XboxOne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작성자 정보

게임어바웃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