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3rd, 신규 발키리 '테레사 아포칼립스' 업데이트

조회수 2018. 2. 2. 18:3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십자가 무기를 쓰는 중거리 전투형 캐릭터 테레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

miHoYo가 개발하고 X.D. Global과 공동 퍼블리싱 하는 3D 모바일 액션 게임 '붕괴 3rd'가 1월 31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발키리 '테레사·아포칼립스'와 신규 외전 '영원한 추억'편을 선보였다.

세계에서 가장 귀여운 – 테레사·아포칼립스 출격!

새로운 발키리 '테레사 아포칼립스'가 업데이트된다. 테레사는 S급 '처형복•반혼초', A급 '발키리•서약'의 두 가지 슈트로 전투에 임한다.

A급 발키리 '발키리•서약' : 이능 속성의 중거리 전투형 캐릭터. 다양한 영체 무기의 스킬을 활용하고, 적을 속박 상태로 만들어 피해를 준다.

S급 발키리 '처형복•반혼초' : 기계 속성의 중거리 전투형 캐릭터. 출혈 상태에 빠진 적에게 큰 대미지를 준다.

신외전 - '영원한 추억'

실험실에서 탄생한 순수한 영혼이지만 절망적인 기억을 등에 업은 인조 생명체. 영원히 자라지 않는 신체를 지니고 있지만, 절대적인 사랑으로 친구를 보호하고 싶은 마음을 지니어 위기에 조금도 동요하지 않는다.

    

"유다의 서약, 이번에는 꼭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지키겠어!"

'영원한 추억'은 '탄생','후회 없는 수호','반역의 엘레지'와 '데이터 기록'의 4챕터로 구성 되어 있다. 업데이트가 끝난 후 매주마다 새로운 스테이지가 개방된다.


    

테레사의 '영원한 추억'을 클리어하면 일정 수량의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메달은 [상점] - [기밀 상점]에서 테레사 조각, 장비, 진화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영원한 추억' 스테이지 안의 [기록]을 통해 [기밀 상점]을 방문할 수 있다.

이벤트 – 확장 보급 50% OFF

새해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일 오전 4시부터 2월 23일 오전 4시까지 상점에서 기존 가격의 반값으로 확장 보급을 진행할 수 있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10장만 반값으로 구입할 수 있다.


   

동시에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발키리 슈트의 확장 보급 계획을 예고했다. 확장 보급 이벤트 기간 S급 발키리 '차원 경계 돌파', '뇌전 여왕의 귀신 갑주', '백기사·월광' , '핏빛 장미' 등 획득 확률이 상승된다.

신기능 - '치환 상점' 오픈

1월 31일 업데이트가 끝난 후 많은 유저들이 기다렸던 '치환 상점'이 오픈된다. 치환 상점에서는 일정 수량의 공명 성흔을 사용해 필요한 성흔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성흔 공명은 4성(최고 레벨 5성) 이상의 성흔을 분해하였을 때 획득할 수 있으며, 오픈 월드 중 퇴마 결산 보상으로도 공명 성흔을 획득할 수 있다.

신장비 - '유다의 서약' 업데이트 예정

신규 발키리 테레사는 '십자가'라는 새로운 유형의 무기를 사용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감각의 조작감과 리듬감 있는 공격 패턴, 그리고 새로운 무기 스킬을 선사한다. 게임 내 무기고에서는 범위형 CC기와 자동 공격이 동시에 가능한 신규 무기 '유다의 서약'을 비롯한 다양한 무기나 성흔이 신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