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철권7, 유료 DLC '얼티밋 철권 볼' 31일 출시

조회수 2017. 8. 25. 11:2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철권 캐릭터로 볼링을 즐기는 미니게임. 신규 코스튬도 추가

철권7의 첫 번째 유료 DLC '얼티밋 철권 볼(Ultimate Tekken Bowl)'의 출시 일자가 31일로 결정됐습니다.

얼티밋 철권 볼은 '철권 태그 토너먼트'의 콘솔 버전부터 볼 수 있었던 미니 게임 '철권 볼'의 최신판으로, 철권 캐릭터로 볼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얼티밋 철권 볼'에는 10프레임 동안 쳐서 하이스코어를 겨루는 '텐-핀 1 플레이어' 모드와 제한된 수의 볼로 어디까지 점수를 낼 지 겨루는 '스트라이커' 모드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얼티밋 철권 볼을 통해 새로운 히트 이펙트와 플레이어 패널, 칭호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다만, 기스 하워드를 포함 향후 DLC를 통해 추가되는 게스트 캐릭터로는 얼티밋 철권 볼을 즐길 수 없다고 하니 조금 아쉽습니다.


한편, 첫 번째 유료 DLC에는 여성 캐릭터와 남성 캐릭터 각각 신규 수영복 2종, 여성 캐릭터 8인을 위한 아이돌마스터 의상, 링 샤오유, 알리사 보스코노비치가 입을 수 있는 철권 블러드 벤전스 의상 등 신규 코스튬도 포함됩니다.


8월 31일 출시되는 첫 번째 DLC의 가격은 1,400엔(일본판 기준, 국내 가격 미정)입니다.


현재 판매 중인 시즌 패스(29,000원)를 구입했다면 출시일에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시즌 패스 구매자는 향후 추가되는 2017년 겨울 2차 DLC, 2018년 봄 3차 DLC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