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게임어바웃

철권을 모바일로! '철권 모바일' 사전 등록 시작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8월 16일 특설 페이지를 공개하고 '철권 모바일'의 사전 등록을 시작했습니다.

30,2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대전격투게임 '철권'이 모바일로 출시됩니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8월 16일 특설 페이지(링크)를 공개하고 '철권 모바일'의 사전 등록을 시작했습니다. 특설 페이지에서는 게임의 프로모션 동영상과 시스템을 일부 엿볼 수 있습니다. 다만, 아직 정확히 공개된 것은 없으므로, 일단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일단 영상을 보면 각종 기술에 레이지아츠까지, 원작의 액션들을 거의 그대로 옮겨놓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도 모바일임을 감안하면 상당히 준수한 편이죠.  


캐릭터는 카즈야 미시마와 니나 윌리엄스를 비롯, 링 샤오유, 킹, 샤힌, 카타리나 아우베스, 아스카 카자마, 세르게이 드라그노프 등 철권7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물론, 철권7에서는 볼 수 없는 크리스티 몬테이로, 크레이그 머독, 브루스 어빈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반갑네요.


이외에 레벨과 캐릭터 등급(별), 전투력, 속성 등 다양한 스테이터스가 표시된 캐릭터 카드를 보면 마블 올스타 배틀, 인저스티스 모바일 같은 캐릭터 육성형 모바일 격투게임과 비슷한 플레이 양상을 보일 것 같습니다.


철권 모바일은 iOS와 안드로이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며, 정확한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작성자 정보

게임어바웃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