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포춘에이드

2018년 천체 예보~ 3번의 일식

본격 점성술 컬럼

18,3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일식은 태양의 자력을 차단하는 달의 파워가 매우 강하며, 일식이 만든 깨달음과 성장의 기회는 그다음 일식이 일어나는 약 반년 후까지 이어집니다. 각각의 일식이 가진 테마는 태양이 운행 중인 별자리에 따라 매번 달라집니다. 2018년의 일식은 평년보다 1회 많은 3회. 일식이 일어난 시기부터 약 반년에 걸쳐 새로운 학습의 경험이 찾아옵니다.

● 2월 16일 (물병자리 27도)

이번 일식을 계기로 우리들은 큰 꿈의 윤곽을 명확하게 만듭니다. 만연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목표로 하는 방향과 지침을 가지고 매일 그것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목적의식을 떠올립니다. 남들과는 다른 독자적인 개성과 표현력, 창의력을 표출하고 평소의 활동에 새로운 색을 더하세요. 친구를 만들고 커뮤니티에 참가하면 당신에게 공감하는 사람을 찾게 되어, 그러한 기세가 더욱 활성화됩니다.
한편, 주위에 맞춰 분위기 파악만 하는 버릇을 고치고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주장하는 용기를 가지세요. 반년 간 다른 사람과 다르다는 것을 긍정하고, 축복할 수 있는 자신으로 의식 변환을 하길 바랍니다. 사회나 상대에게 받아들여지기 위해 자신의 감정을 속으로 삼키거나 개성을 숨기는 것은 당신에게도 사회에도 결코 좋은 일이 아니에요.
이 일식으로 우리들은 오래된 사고의 틀을 해체하고 더욱 자유롭고 유연한 자세를 만들어 갑니다. 현재의 행복에 기뻐하며 과거 힘들었던 경험과 미래에 일어날지도 모르는 일에 대한 추측성 걱정을 손에서 놓는 것도 그 일환. 우리들이 존재하는 것은 지금만이 아니니, 바뀌지 않는 것에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지 마세요.

● 7월 13일 (게자리 20도)

이번 일식은 당신 자신과 주위 사람들을 사랑하고 자애로움을 배우기 위해 일어납니다. 타인과 자신을 상처 입히는 거친 감정을 컨트롤하고, 섬세하고 다정한 에너지로 자신과 타인을 감싸 안는 것의 소중함을 실감할 기회가 많아질 것입니다. 감정 훈련에 힘쓰며 실천하면 그 은덕이 당신 자신을 온화한 안도감으로 감싸기 시작합니다. 가까운 사람들이 어떤 마음인지, 당신의 말과 행동에 따라 어떻게 느끼는지 등을 주의 깊게 살핀다면, 당신의 주변에는 다정한 에너지가 차오르게 됩니다.
동시에 당신이 지금까지 홀로 삼키고 억제해온 감정을 발산하고 차단을 해제할 기회도 찾아옵니다. 어디선가 무거운 짐을 내려놓으면 우울하게 쌓여 있던 무거운 감정이 얼마나 당신을 불쾌하게 만들었는지 깨닫게 됩니다. 당신과 타인의 감정에 너무 포커스를 맞추면 전체 상황을 제대로 볼 수 없으니, 항상 객관적인 시점을 가지는 것 또한 잊지 마세요.

● 8월 11일 (사자자리 18도)

이번 일식이 가져오는 것은 일상에 좀 더 많은 기쁨과 창의력으로 채우는 기회입니다.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면, 주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사랑을 주위에 나타내는 것, 그리고 받는 것이 앞으로 반년 간의 테마. 자신의 개성을 그대로 상대에게 보이는 것을 의식하며, 상대의 취향에 따라 편집하거나 분위기를 맞추려 하지 말고 직접적인 감정을 표현하세요. 당신의 솔직한 모습을 상대가 받아들이면서 점점 스스로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일식이 찾아오면 어렸을 때 당신이 어떤 것을 좋아했는지 떠올려 보세요. 일과 생활의 밸런스를 생각하면서 “즐기는 시간”을 충실히 가져 보세요. 이번 일식의 가르침은 자신의 마음의 에너지를 전부 투하하여 일이나 인간관계 등 당신에게 중요한 것에 쏟는 것입니다. 이때, 자신을 타인과 비교하거나 분석하지 마세요. 일식의 가르침에 따라 중요한 일에 집중하면 당신은 우주 전체의 흐름에 따라 움직이고 있는 자신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논리적인 판단보다 직감(이유 없이 두근거리는 일은 OK, 논리적으로는 좋아도 왠지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면 No)을 중시하는 편이 정답을 끌어내기 쉬운 시기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