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보게 달라진 이미지로 '새 프로필' 공개한 손나은 근황

조회수 2021. 5. 6. 14:3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손나은 인스타그램

소속사를 옮기고 새 출발한 손나은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8살에 데뷔해 어느덧 10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몰라요’를 부르던 18살 손나은이 훌쩍 성장해 28살 지금의 손나은이 될 수 있었고,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없이 행복한 날들을 보낼 수 있었어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멤버들과 회사와 함께 신중히 고민 끝에 내린 저의 선택을 이렇게 전하려 해요. 잠시 동안은 각자의 자리에서, 그리고 언제든 한마음 한뜻으로 또 다시 모여 에이핑크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앞으로가 더 빛날 에이핑크 많이 응원해주세요”라고 덧붙였습니다. 손나은은 “10년 넘게 함께해온 가족 같은 품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의 새로운 시작이 아직 익숙하지 않아 걱정도 크지만 한걸음 성장한 손나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손나은은 배우 활동에 힘을 싣겠다며 김희애·차승원·강동원이 속한 YG엔터테인먼트에 새로 둥지를 틀었습니다. 소속사를 옮기고 촬영한 '새 프로필'도 공개했습니다.  

손나은은 2011년 걸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했습니다. 청순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내며 손나은은 '레깅스 여신'으로 불리며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패셔니스타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출처: 손나은 인스타그램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두번째 스무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저녁같이 드실래요’, 영화 ‘여곡성’ 등을 통해 배우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MBC: 생방송 중 송승헌과의 관계를 말해버린 손나은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