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가 엄청나게 커보여 화제인 연예인

조회수 2021. 5. 4. 11:28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고민시가 3일 서울 영등포구 KBS에서 진행되는 KBS 드라마 '오월의 청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고민시는 플라워 원피스를 착용하고 반묶음 머리를 해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미소를 지어 보였습니다. 고민시의 사진이 공개되자 유난히 커보이는 마스크때문에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는  출연배우 이도현, 고민시, 이상이, 금새록과 송민엽 감독 등이 참석했습니다. 

'오월의 청춘'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이도현(희태)과 고민시(명희)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극입니다.

고민시는 "'오월의 청춘'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 가슴이 따뜻했다. 그 당시 시대 상황과 달리 사람들의 밝고 씩씩한 모습, 열심히 살아가고 싶어 하는 모습들이 대비돼 보였다. 그래서 더 가슴이 아팠다. 마치 (내게) 운명처럼 찾아온 느낌이었다. 명희가 매력적인 인물이기도 해 잘 해내고 싶은 마음이 컸다"라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KBS 2TV: 선 보는 곳에서 다시 마주친 쌈닭?! 운명처럼 다시 만난 이도현&고민시 | KBS 210503 방송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