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데뷔 후 재벌과 100명 연예인에게 대시 받았다는 가수

568,259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4월 30일 방송된 JTBC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는 하리수가 출연해 남자 연예인들로부터 대시받았던 경험을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지연은 하리수에게 "남성 연예인들의 대시받은 경험이 있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하리수는 "데뷔 전부터 얘기해요? 아니면 데뷔 후부터?"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MC 정가은이 "20명?"이라고 묻자 하리수는 "가은아, 언니야. 나 하리수야"라고 했고요. 

이어 "100명?"이라고 묻자 하리수는 "100명까진 아니고 얼추 비슷하다"며 "가수, 배우, 개그맨, 스포츠 스타까지 있었다. 모 가수 한 명은 나한테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싶다고 얘기하길래 내가 '싫다'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말 '비디오스타'에서도 하리수는 전성기 시절,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많이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한 방송에서 하리수는 “톱스타들의 대시를 끊임없이 받았다던데”라는 질문에 “많았다. 배우도 있고 가수도 있고 스포츠 스타도 있고 재벌도 있었다”고 대답했습니다.

하리수는 “하리수로 활동하기 전에 무명 시절이 10년이었는데 유명인은 무명 시절에 만났다. 하리수로 유명해지고 나서는 만날 시간이 별로 없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